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 사랑 확인→장가 인수 '해피엔딩'(종합)
 회원_834425
 2020-03-22 01:46:14  |   조회: 165
첨부파일 : -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과 김다미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장가를 인수하며 해피엔딩으로 끝을 맺었다.

21일 오후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에서 박새로이는 조이서(김다미 분)의 행방을 알아내기 위해 장대희 앞에 무릎을 꿇었다. 이에 장대희는 "왜 이러는가. 자신의 소신 패기 다 어디가고. 고작 이깟 일에 무릎을 꿇어. 결국 힘에 눌린 꼴이 아닌가 말이야"라며 비웃었다. 이에 박새로이는 "지금껏 복수심으로 꾸역꾸역 살아왔다. 장대희라는 남자는 내 인생을 지옥으로 몰아간 원수인 동시에 대단한 남자였다. 나는 당신의 뒤를 쫓아 인생을 걸어왔다. 지금까지는 이 싸움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런 남자가 고작 인질극에 기대서 무릎을 꿇으라니 이따위 추악한 늙은이를 따라잡으려 했던 시간이 안쓰럽다"라고 말했다.

궁지에 몰린 조이서는 장근수(김동희 분)에게 쇠파이프를 맡기고 힘내라고 말한 후 도망쳤다. 장근수는 당황해하면서도 "나보고 힘내라잖아"라며 쇠파이프를 휘둘렀다. 김희훈(원현준 분) "그만 포기해라. 어차피 도망 못 가"라고 소리쳤지만 조이서는 "너나 포기해. 이 루저 새끼야"라며 계속 달렸다. 

같은 시각 박새로이는 최승권(류경수 분)과 함께 조이서를 구하기 위해 달려왔고 조이서를 발견했다. 이와 함께 반대편에선 장근원과 김희훈이 탄 차가 달려오고 있었다. 박새로이는 최승권에게 "박아"라고 지시했고 두 사람은 돌진했다. 하지만 결국 장근원이 탄 차가 박새로이를 피했다. 차에서 내린 박새로이는 조이서와 애틋한 포옹을 했다. 

최승권은 박새로이에 상황을 정리하겠다며 조이서를 데리고 떠나라 말했다. 박새로이는 조이서와 함께 상황을 피했다. 한참 걷던 박새로이는 조이서에 "너무 많이 보고 싶었다, 항상 나 때문에 애쓰고 다치고. 어떻게 이럴까. 내 머릿속이 내 마음이 너로 가득해. 너도 이런 마음이었을까. 사랑해. 사랑해 이서야. 많이 사랑한다"라며 조이서를 꼭 껴안았다.

결국 경찰이 출동하면서 상황은 마무리됐다. 박새로이는 조이서의 모친 조정민(김여진 분)을 만나 무릎을 꿇었다. 조정민은 "이서 제대로 책임져라"라고 말했고 박새로이는 '어머님'이라고 부르며 허락을 받아냈다.

오수아(권나라 분)는 장가의 비리파일을 경찰에 넘겼고 장가는 압수수색을 당할 처지에 놓여졌다. 장대희는 큰 손인 김순례(김미경 분)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지만 김순례는 "칼자루를 쥐고 있는 건 여기가 아닌 것 같다"라고 말하며 전화를 끊었다.

이후 장대희는 단밤으로 찾아와 박새로이와 마주했다. 박새로이는 순두부찌개를 끓여 내놓았고 장대희는 이를 맛있게 먹기 시작했다. 박새로이는 "장가 인수합병을 추진 중이다. 운영은 강민정 이사님 생각하고 있다. 기업 이미지도 있고 안좋은 감정이 많은 이름이라 장가라는 이름은 버릴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장대희는 "이 찌개. 누구한테 배웠지?"라고 물었고 박새로이가 "아버지다"라고 답했다. 장대희는 "이렇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받았는데 어쩌나. 돈을 안가져왔어. 다른 걸로 대신하면 안되겠나"라고 말하며 박새로이 앞에 무릎을 꿇었다. 

장대희는 "다 몰락해 가는 장가 인수합병 무슨 이득이 있겠나. 모두 내가 잘못한 일. 살 날 얼마 안남은 노인네 무슨 욕심이 있어서 이러겠나. 진심으로 사죄하네. 박 부장과 자네한테 몹쓸 짓을 했어. 잘못했네. 이걸로 다 털어주게나"라고 눈물을 흘리며 고개를 숙였다. 이에 박새로이는 "바라던 그림인데 마음이 좋지만은 않다. 근수 보기 민망하다. 고개 들어라"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호구로 보이십니까? 나는 장사꾼이다. 기업인수가 걸린일에 다 잃고 한 사과가 무슨 가치가 있겠습니까? 비지니스 하세요. 회장님"이라며 나가버렸다. 장대희는 주저 앉아 통곡했다. 

결국 박새로이는 장가 인수에 성공했다. 박새로이는 장가 임시주주총회에서 "장가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요식기업이다. 나라의 위기 모두 어려웠던 시절 저렴한 가격과 맛으로 국민들을 위로했었다. 장가가 추구했던 것은 돈, 이득만은 아니었다. 장사에서 가장 중요한 건 사람. 신뢰다. 돈보단 사람을 중시하겠다. 이득보단 신뢰를 중시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새로이는 조이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면서, 자신의 옛 사랑이었던 오수아와 친구로 남았다. 오수아는 박새로이를 향한 마음을 정리한 후 레스토랑 사장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했고 셰프 면접자로 박보검이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승권과 마현이(이주영 분)의 '썸'도 시작됐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박새로이를 비롯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통해 통쾌하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유재명,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류경수, 이주영 등 배우들의 열연이 '이태원 클라쓰' 신드롬을 이끌어냈다.

후속으로는 김희애, 박해준이 주연을 맡은 '부부의 세계'가 오는 27일 처음 방송된다.

 

출저: news1.kr

2020-03-22 01:46:14
98.149.97.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