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기생충' 집 같아" 이희준♥이혜정, 대저택 최초 공개…손석구 방문 비화까지
 회원_718378
 2023-09-18 13:28:10  |   조회: 137
첨부이미지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배우 이희준 이혜정의 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18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이현이가 '골때녀 절친' 이은형, 이혜정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녹화 당시 이현이와 이은형은 방송 최초로 이희준, 이혜정의 러브하우스를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이은형은 평소 손석구, 송중기, 최우식 등 톱스타들의 아지트(거점)로 알려진 이혜정의 2층 대저택을 보고 "'기생충' 집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혜정은 "남편 이희준의 동료 손석구와 최우식이 왔었다"며 당시 배우들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폭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과연 이혜정 부부와 손석구, 최우식의 만남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관심을 모은다.

특히 연예계 대표 요리 고수 이혜정은 '요알못' 이현이, 이은형과 함께 '키 큰 아내들의 요리 교실'을 열었다. 이혜정은 "평소 집에서 요리를 하지 않는다"는 이현이와 이은형을 위해 남편들에게 해줄 수 있는 '스태미나 5종 코스' 수업을 준비했다.

또한 이혜정은 각종 제철 메뉴를 활용한 수준급의 반찬부터 손석구가 먹고 반한 메뉴까지 아낌없이 공개한 뒤 "내가 하는 요리는 진짜 쉽다"며 필살기를 공개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빅마마' 요리연구가 이혜정을 위협하는 '롱마마' 모델 이혜정의 요리 필살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이어 수업을 마친 유부녀 3인방은 각종 '찐친 토크'를 쏟아내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까지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현이가 "남편 홍성기와의 마지막 키스가 5월8일"이라며 부부 금실을 자랑한 것.

이에 이은형은 홍성기가 "어버이날에? 나랑?"이라고 남긴 댓글을 증거로 제출하며 이현이의 허언증 의혹을 제기해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이혜정은 "남편 이희준이 싸울 때 섹시하다"며 폭탄 고백까지 이어갔다고. 또한 이날 기습 방문한 남편과의 진실 공방까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동상이몽'은 이날 오후 10시10분 방송된다.

 

출처가기

2023-09-18 13:28:10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