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Fashion & Beauty & Health
여름을 위한 자극 제로의 진정 패드
 회원_353947
 2023-06-16 14:34:06  |   조회: 107
첨부이미지
약한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여름은 두려운 계절이다. 솟아나는 땀과 유분, 뜨거운 자외선까지. 극한의 환경에서 민감한 피부를 지키는 일은 생각처럼 쉽지 않다. 이럴 때 달아오른 피부를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키는 것이 바로 ‘진정 토너 패드’다. 더운 날씨와 미세먼지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해 진정 토너 패드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대표적 진정 성분인 병풀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 감초 추출물 등을 더하는 건 기본, 그린 루이보스잎, 감국꽃 추출물, 흑효모 발효물 등 자연 유래 진정 성분을 추가해 진정 효과가 한결 더 강력해졌다. 패드 자체의 퀄리티가 높아진 것도 눈에 띈다. 피부에 자극을 주었던 거친 패드는 옛말. 부드러운 100% 순면 원료는 물론, 비건 인증을 받은 패드와 무형광·무표백 원단을 적용한 패드로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도 등장했다. 반복되는 야근과 불규칙한 식습관, 잦아진 야외 활동으로 피부가 부쩍 예민해진 에디터가 새롭게 출시된 진정 토너 패드를 직접 비교해봤다.
LAB #1 패드 특징 비교 방법 패드의 크기와 두께, 부드러운 정도를 비교한다.
LAB #2 보습력 방법 패드를 15분간 볼에 붙였다 뗀 뒤, 시간 변화에 따른 피부 수분도를 비교한다.
LAB #3 수분 지속력 방법 손등에 패드를 부착하고 20분 뒤 패드가 얼마나 잘 붙었는지 상태를 관찰한다. 패드가 손등에 잘 붙어 있을수록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고 본다.
진정 어벤저스
병풀보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히더 추출물을 85% 넣었다. 여기에 펩타이드와 감국꽃 추출물을 더하고, 흡수력을 높이는 특허 기술을 적용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잠재운다. 마녀공장 히더 카밍 에센스 패드 60매 2만8000원.
LAB #1
크기 ●●○○○ 두께 ●●●●● 부드러움 ●●●●○ 도톰한 패드로 표면이 부드러워 보풀이 잘 일어난다.
LAB #2 ★★★★☆
패드의 양쪽 끝부분이 비교적덜 마른 것이 보인다.
LAB #3 ★★★★☆
지리산 파워
저온 용출법으로 추출한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준다.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백미꽃 추출물을 배합해 완벽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벤튼 어성초 80 스킨 토너 패드 70매 2만6000원.
LAB #1
크기 ●●○○○ 두께 ●●●○○ 부드러움 ●●●●○ 뜯어서 사용하도록 패드 중앙에 커팅 선이 있다.
LAB #2 ★★★☆☆
패드가 금방 말라 손등에서 자꾸 떨어졌다.
LAB #3 ★★☆☆☆
비건으로 해요
자연 유래 성분을 95.2% 함유했다. 진정 효과가 탁월한 어성초와 병풀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진정시킨다.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생분해 패드를 사용해 안심이다. 닥터올가 약산성 어성초 모공&진정 토너 패드 70매 2만8000원.
LAB #1
크기 ●●○○○ 두께 ●●○○○ 부드러움 ●●●●○ 양쪽 모두 엠보 면인 패드로 비교적 납작하다.
LAB #2 ★★★★☆
군데군데 마른 곳이 보이지만, 비교적 촉촉한 편이었다.
LAB #3 ★★★★★
한약방 패드
민감초 뿌리 추출물을 87% 담았다. 트러블 피부를 잠재우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와 비슷한 약산성 포뮬러로 자극을 줄였다. 아임프롬 민감초 클리어 패드 60매 2만6000원.
LAB #1
크기 ●●●○○ 두께 ●●●●○ 부드러움 ●●●●● 엠보 면이 타 제품에 비해 더올록볼록한 것이 특징.
LAB #2 ★★★★☆
바깥쪽부터 패드가 말라 가운데만 수분감이 느껴졌다.
LAB #3 ★★★★☆
페이스 타월 패드
잇츠스킨의 독자 성분인 감초산 필링 콤플렉스™가 피부 결과 각질, 수분까지 케어한다. 무표백·무형광 순면 패드를 사용해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했다.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토너 패드 60매 2만5000원.
2023-06-16 14:34:06
47.148.11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Fashion &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