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Fashion & Beauty & Health
화사~하게 내추럴 톤업하고 자외선 차단은 덤이야 ♥ #톤업선크림 Pick! 4
 회원_251105
 2021-06-08 07:14:09  |   조회: 199
첨부이미지

2021년 1월, SPF50+ 임상 완료로 안심 사용! 오래도록 촉촉~ 발림성 좋은 내추럴 톤업 선 "닥터올가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피부 자극 없이 순하고 자극이 적기 때문에4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하기 참 좋아 에디터가 저번에 공병템에서 소개해드렸죠? 뷰티 유튜버 '포니'도 선크림으로 간단히 베이스를 연출하고 싶을 때자주 사용한다는 요 제품!

순한 100% 논나노 무기자차인데다 해양 생태계와 바다 속 산호초 유해성분은 놉! 자연유래 성분 74.75%+유기농 성분 30.46%* (*알로에 베이스+병풀추출물+호호바씨오일 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 배합 덕에 예민해진 피부도 사용하기 참 좋겠죠?(짝짝)

흰기 섞인 연한 살구빛 컬러의 부드럽게 펴발리는 크림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밀착되는데요. 무엇보다 50시간 동안 짱짱하게 수분 보습력이 지속되기에 바른 이후에도 피부가 쩍쩍 갈라질 듯한 건조함 없이 오래도록 촉촉 수분감이 느껴져요!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 발림은 노노~ 마일드하게 피부에 스며들 듯 픽싱된답니다.

바르기 전후 비교 보이시나요? 백탁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화사해진 피부! 미백+주름개선을 도와주는 성분 알파-비사보롤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보습+미백+주름 개선을 몸소 느낄 수 있다구요 ♬

더불어 선크림부터 메베로도 두루 활용 가능하고 땀과 물에도 끄떡 없는 착붙 밀착력까지! 건강해보이는 은은한 윤광만 살짝 남기고 피부 속은 촉촉~ 피부 겉은 보송한 세미매트 "닥터올가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번들번들한 유분감보단 수분감 가득~ 그야말로 속촉촉 겉보송한 마무리감이라 #마스크프루프템으로 딱이랍니다!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편안하게 마무리되어 특히, 지성 피부라면 더욱 만족하실거예요 ♥

백탁 없이 촉촉 자연스러운 톤업을 원한다면 요 제품 더욱더 눈여겨 봐야겠죠?

보송보송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진 선스틱!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으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편안함만 가득~ 요즘 시기 마스크프루프로 사용하기 딱 좋은 요 제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었다는데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라 여기저기 휴대하기 참 좋더라구요 :)

살짝 단단한 고체 스틱형으로 마치 프라이머를 바른 듯 매끈매끈 실키해진 피부결은 물론, 보송보송 편안한 사용감이 참 매력적...♥ 피부 겉 유분감 놉! 끈적임 또한 적기 때문에 데일리로 부담없이 사용하기 딱이예요.

피부 표면을 고르게 정돈해주니 눈에 띄는 요철도 싹 가라앉겠죠~

선스틱을 바른거야 안 바른거야? 할 수 있는 바안바! 꾸안꾸! 느낌의 피부 연출 보이시죠?  투명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데다가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건 덤~ (속닥)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생강오일까지! 요즘 같은 봄철 바르기 딱 좋은 제품 맞죠? 보송한 마무리감의 꾸안꾸 톤업 선을 찾는다면 요 제품 잊지 말고 꼭 기억하세요!

선케어+스킨 케어 효과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비브 어성초 선 에센스 카밍 드롭"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 5,000ppm을 담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보호하고 맑게 톤업해주는 요 제품!

평소 톤업크림, 선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등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해 베이스 제품을 바르고 싶지만, 민감해진 피부 컨디션으로 고민이었던 분들이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제품 아닐까 싶어요~

바르자마자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백색의 묽은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마치 물 같은 가벼운 사용감과 더불어 얇고 고르게 피부로 스며들 듯 발려요!

제품 흡수력 또한 굉장히 빠른데다가 사용감이 정말 너무나도 가벼워서 '보송하면서도 편안한 마무리감'을 가장 선호하는 분들께 권하고 싶어요 :)

선 에센스 사용후, 실키한 마무리감 덕에 피부가 매끈 부드러워진 모습 보이시죠? 부담스럽지 않은 촉촉 은은한 윤광이 돌아 글로우한 느낌을 더해주고 맑게 톤업해준답니다.

묻어나지 않고 피부로 바로 스며들 듯 발리는 촉촉 수분 제형의 파데를 사용한 것 같은 느낌! 게다가 8시간 넘게 사용하더라도 피부 겉으로 올라오는 유분감은 적어요.

어성초 한 방울로 가볍게 피부 진정과 맑은 톤업 선케어 효과 느껴보아요!

간편하게 쿠션으로 톡톡~ 보습+톤업+진정까지! "AHC 세이프온 수딩 선 쿠션"

바쁜 아침 간편하게 톡톡-, 혹은 빠르게 베이스 수정이 필요할 때 쿠션만큼 편한 제품은 또 없죠~ 박막형 논나노 징크옥사이드로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하고 반톤 UP~

무엇보다 식물유래 진정성분인 티트리카(티트리+시카)가 무려 500,000ppm이나 함유되어 있어 촉촉 수분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마일드한 포뮬러의 수분 로션 타입으로, 손바닥을 싹 감싸는 왕 큰 사이즈니까 넓은 부위를 빠르게 팡팡 바를 수 있는데요.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하게 느껴지는 쿨링감!

더불어 촉촉한 사용감과 보송보송한 마무리로 사용 후에도 피부가 참 편안하더라구요♥ 티트리카부터 녹차추출물, 쑥잎추출물 등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토닥토닥~

피부 진정에 탁월한 식물 성분 덕에 더욱 안심하고 바를 수 있겠죠?

선 쿠션 사용 후, 이전보다 반 톤 정도 화사하게 맑아진 피부 표현 보이시죠~ 부담스러운 백탁은 놉! 말그대로 투명한 톤업!

피부 열감을 즉각적으로 싹 내려주고 마스크를 오래 착용해도 답답함은 노노~ 가방, 파우치 등 여기저기 쏙 넣어다니기 딱이죠!

빠르고 간편한 피부 진정 효과와 맑은 톤업 효과를 느끼고 싶다면 찜콩하세요!

 

 

톤업 선크림 좋아용

https://content.v.kakao.com/v/cRG3NXpK5z

2021-06-08 07:14:09
97.93.156.118

회원_588875 2021-06-08 07:14:31
찾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회원_198571 2021-06-08 07:15:18
아이브꺼 써보고 싶다~ 텍스쳐 좋을듯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Fashion &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