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웹툰 리뷰
하루아침에 아빠가 되어버린 고등학생 이야기, <대디보이>
 회원_740161
 2021-02-24 04:12:24  |   조회: 145
첨부파일 : -

아이 뿐만 아니라 아빠의 성장이야기

진부하고 유치한 스토리 좋아하는 분들 주목!

 

 

데이트 폭력전 애인 보복 등 매일 매일 남녀 연인 문제에 관한 뉴스를 접하는 것 같다그래서 물리적정신적 폭력을 당하지 않고 사귀던 사람과 헤어지는 일을 뜻하는 안전이별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하기도 했다전 여친을 잘 못 만나서 인생이 하루아침에 꼬여버린 고등학생 남자아이가 하나 있다하루아침에 아기의 아빠가 되어버린 불쌍한 고등학생의 이야기바로 <대디보이>이다.

<대디보이>의 주인공은 고등학생 한강이다한강은 연예인을 꿈꾸는 최고의 인기남이었다한강에게 청천벽력 같은 일이 벌어진다전 여자친구가 집 앞에 남긴 아기 한바다와 편지한강은 이 아기가 친자식이라는 거짓말에 속아 졸지에 고등학생 애 아빠가 된다.

 

아기를 아버지에게 비밀로 하려고 했지만 들키게 되어 집에서 돌보게 된다하지만 육아 초보인 한강은 한바다를 키우는데 애를 먹게 된다아기를 집에서 혼자 돌봐야 한다는 핑계로 고등학교 자퇴를 하려고 하지만 한강의 말에 감동을 받은 담임선생님은 교내 어린이집을 만들 계획을 추진하게 된다무엇 하나 한강의 뜻대로 움직이는 것이 없어 좌절을 하게 된다.

그런 그에게 다가온 것이 육아의 달인 고등학교 후배 전복이다동생을 2명이나 키운 육아의 달인으로서 한강에게 도움을 주지만한강은 자신을 좋아하는 줄 알고 착각하게 되고기획사에 합격하기 위해서 춤 실력을 키워야 하는 한강은 전복이 고등학교 1학년 댄스 동아리 에이스인걸 알게 되며 의외의 모습에 반하게 된다.

 

<대디보이>는 다소 유치한 설정일 수 있다우연성이 심하기도 한다춤실력이 필요한 한강에게나타난 댄스부 에이스 전복이라던지그 전복이가 육아까지 잘하는 설정이라던지아님 한 학생의 말로 교내에 어린이집이 만들어지는 설정이라던지그렇기에 킬링 포인트로 쉽게 볼 수 있는 웹툰이라 생각한다.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웃음을 찾고 싶다거나 철부지 고등학생의 진정한 아빠 혹은 어른으로 성장하는 이야기가 궁금한 독자라면 <대디보이>를 추천한다.

2021-02-24 04:12:24
97.93.156.1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est 웹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