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윤석열도 그랬듯, 이낙연에 대한 의혹은 억지 꼬투리가 아니다
상태바
윤석열도 그랬듯, 이낙연에 대한 의혹은 억지 꼬투리가 아니다
  • 딴지 USA
  • 승인 2021.01.14 0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도 생생히 기억한다. 윤석열이 검찰총장 후보로 대두될때 뉴스타파에서 윤석열의 과거문제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자 수많은 사람들이 뉴스타파를 맹비난하며 후원도 끊고 난리도 아니였다.

그러나 불과 몇개월 지나지않아 윤석열은 본색을 드러냈고 수많은 민주개혁진영 지지자들은 뒷통수를 얻어맞은 기분이었다. 심지어 문재인 대통령도 "저는 조국 법무부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의 환상적인 조합에 의한 검찰개혁을 희망했습니다. 꿈같은 희망이 되고말았습니다."라고 한탄했다.

지금 '이낙연'에 대한 의혹은 말도 안되는 거짓으로 억지 꼬투리를 잡아 갈라치기 하려는 것이 아니다. 주진우 기자가 윤석열 패밀리라는 충분히 개연성있고 합리적 의심이 갔던 것처럼, 이낙연 역시 유사한 정황이 포착되었고 이에 대한 의혹은 반드시 털고가야 한다.

우리는 지금껏 너무나 많이 속아왔다. 국감장에서는 서로 고성과 삿대질이 오간 이들이 실상 뒤로가서는 같은 술집에 들어가 소주잔을 기울이며 어깨동무하는 것을 말이다.

조국 전장관이 검찰에 무참히 짓밟히고 있음에도 그는 왜 그러한 자세를 취했는지, 왜 뜬금없이 청와대와 논의되지도 않은 이명박, 박근혜 사면을 언급했는지? 이낙연 의원의 지지자들은 이낙연을 아끼는 만큼 아래 링크 영상을 끝까지 살펴보시고 신중히 판단해주시길 바란다.

내가 지금 이 영상을 올리는 이유는 지금 이낙연 의원은 민주당 대표로서 다음 대선후보로 거론되는 인물이다. 만에하나 이낙연 의원에 대한 의혹이 사실이라면 생각만해도 아찔하다못해 끔찍하기 때문이다.

나는 다음 대선후보가 그 누구든지 간에 현실 가능한 검찰개혁, 재벌개혁, 언론개혁을 점진적으로 이루어나갈 집권세력과 후보를 적극 지지할 것이다.

.

충격! 윤석열이 덮은 '옵티머스', 이낙연의 그림자

▷ 영상보기 https://youtu.be/KJov6VF9EBY

거대악의 카르텔 '옵티머스' 이낙연의 그림자 & 삼부토건

▷ 영상보기 https://youtu.be/_sOohAYdlKY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김디모데 목사
By 김디모데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