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위로와 힐링
포기하기전에 마지막에 해야 할일
 사실은
 2019-11-01 06:40:48  |   조회: 136
첨부파일 : -

1920년 미국에 큰 불황이 닥쳤을 때 어느 제재소 직원이 해고를 당했습니다. 열심히 일했음에도 불구하고 해고당하니 마음에 분노가 치솟고 복수심에 사로잡혀 인생을 낭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어느 날 죽기로 결심하고 아내에게 말합니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은 다 해봤지만, 나에겐 소망이 없어. 그러니 이제 목숨을 포기하는 수밖에 없소." 그 때 부인이 말합니다. "할 수 있는 걸 다 해 봤다구요? 아니에요. 당신이 해보지 않은 일이 한가지 있어요." "그게 뭐요?" "기도하지 않은 거예요. 마지막으로 하나님 앞에 기도 해보세요." 이 말이 그의 마음을 찔렀습니다. 매일 아침 엎드려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 당신이 살아 계시면 내 앞길을 열어 주세요. 나를 쫓아낸 제재소에게 복수할 수 있게 해 주세요."
그런데 놀라운 일이 생겼습니다. 엎드리면 엎드릴 수록 마음에 쌓인 분노가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자신의 죄인 됨이 떠올라 눈물로 회개하니 복수를 위한 기도가 은혜를 구하는 기도로 바뀌었습니다. 용기를 얻은 이 사람은 건축업을 시작합니다. 매일 일을 시작하기 전에 지혜를 구하는 기도를 드립니다. 그러던 어느 날 기도하던 중에 "아주 건전하고 깨끗한 호텔을 지어야겠다" 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당시 시설이 좋은 호텔들은 타락하고 방탕한 곳이며, 건전한 숙소는 허름하여 여행객들이 쉴 만한 곳이 제대로 없었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주신 지혜대로 깨끗하면서도 건전한 호텔을 지어 운영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사업이 얼마나 번창하였던지 미국 내에 체인이 생겨 여러 곳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는 전 세계 중요도시에 이런 정신을 가진 호텔 체인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 호텔이 바로 유명한 홀리데이 인 호텔이며, 이 사람은 바로 창업자 케몬스 윌슨입니다. 기도는 평범한 일을 비범하게 만듭니다. 기도는 불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만듭니다. 일의 판도를 바꾸어줍니다.
그러므로 기도는 인생을 바꾸고 삶을 새롭게 하며 환경을 바꾸어 놓는 능력이 있음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2019-11-01 06:40:48
112.160.110.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위로와 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