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Grey톤 Bathroom 디자인 스타일
 엘리스 양
 2019-10-31 14:03:15  |   조회: 112
첨부파일 : -

 요즘 트렌드인 Grey 톤의 Bathroom을 소개합니다.

 

Pop& Red  Grey톤으로 꾸미고 싶지만, 완전한 흑백을 할 수 없다면, 팝 컬러가 완벽한 해결책입니다.

어두운 Subway 타일과 charcoal 바닥은 빨간색 터치로 즉시 밝게 빛납니다.

 

 WARM GREY ACCENTS 독창적이고 도서관에서 영감을 얻은 욕실에서 르네상스의 Christian Astuguevieille 는 창틀, 문 및 욕조에 따뜻한 회색 악센트가있는 매력적인 공간을 만들어 빈티지 책과 아름다운 예술 작품을 보완합니다.

 

GET GILDED 비잔틴 풍의 욕실에는 빈티지 파리 분위기가 있으며, 단색 공간에 세련된 글램을 더하는 금색 샹들리에가 있습니다.

 

FOCAL FLOORS 미묘한 감각을 찾는 미니멀리스트의 경우 욕실을 압도하지 않고 바닥을 초점으로 만듭니다. Daryl Carter가 디자인 한이 Modern D.C. 가정에서 줄무늬 stone 타일은 공간의 단순한 디자인을 보완하면서 눈을 끌고 있습니다.

 

SWEDISH FARMHOUSE 는 전통적인 검은 색과 흰색 욕실에 소박한 분위기를 더해 고요하고 편안한 탈출구를 만듭니다.

 

 SMALL CHANGES 복원 된 Long Island 농가에서 욕실은 매우 간단한 업데이트로 변형되었습니다. 목재 패널 벽과 창틀은 대조가 낮은 회색으로 칠해져 독창적이고 original 구조로이 역사적인 욕실의 중심입니다.

 

 GRAFFITI CHIC 디자이너 Kevin Roberts와 Timothy Haynes는 세련된 대리석 욕조와 싱크 피팅을 집안의 손님 용 욕조에 낙서 거울로 장식했습니다.

 

MIRRORS AND PATTERNS 디자이너 Erika Yeaman의 집에있는 electic 멀티 톤 벽지와 대형 거울은 올바르게 사용될 때 회색이 역동적 일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패턴 벽과 거울의 반사에 의해 생성 된 깊이는 더 큰 공간의 착시를 제공합니다.

 

GREY WITH BLUE TOUCHES  밝은 회색 욕실의 경우 진한 파란색 악센트가 밝기 균형을 잡기에 좋습니다. 새로 완성 된 욕조의 midnight 블루는 실내를 하나로 묶어 자연 채광 공간에 더 깊은 가치를 더합니다.

 

STATEMENT MIRRORS 보헤미안 소호 로프트의 마스터 바스는 단순한 흰색 가전 제품과 charcoal 타일 바닥을 사용하여 화려한 골동품 이탈리아 거울을 보완합니다.

 

GO DEEP 패션 경영자 Trent Wisehart의 집안의 인상적인 욕실은 많은 회색 음영을 최대한 활용하여 작은 공간에서 깊이를 만듭니다

Tag

2019-10-31 14:03:15
45.51.33.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