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함께 집을 성공적으로 리모델링하는 비결
 회원_838372
 2024-03-20 13:53:48  |   조회: 109
첨부파일 : -

1. 요점을 설명할 수 있는 사진 찾기

설명력에만 의존하는 것보다 공간에 대해 상상하고 있는 것을 묘사한 사진을 파트너에게 보여주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Houzz에서 공유 아이디어 북을 만들고 서로 영감을 주는 사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아이디어북을 사용하여 디자인 및 리모델링 팀과 협업하면 모든 사람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파트너와 어떤 것을 유지하고 어떤 것을 삭제할지 합의한 후에 말이죠.

2. 계절별 우선순위 지정 및 계획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창문에 페인트칠을 해야 한다면 여름에 남는 방을 꾸미려고 무리하게 밀어붙일 필요는 없습니다. 새 주방과 같은 큰 프로젝트는 날씨가 따뜻할 때 진행하는 것이 더 견딜 만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작업을 즉시 완료하고 싶은 개인적인 욕심보다는 계절에 따라 합리적인 순서로 작업을 계획하세요. 인질 협상과 유사한 협상 기술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3. '완벽'보다는 '완료'가 더 낫다는 믿음

집 꾸미기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는 사소한 세부 사항에 얽매이지 마세요. 파트너의 접근 방식이 여러분의 꼼꼼한 기준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진전이 완벽을 이깁니다. 함께 만든 환상적인 새 방에서 휴식을 취하다 보면 마지못해 타협한 것에 대한 아쉬움은 곧 잊게 될 것입니다.

4. 장식을 지루하게 하지 마세요

프로젝트에 대해 횡설수설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잠시 멈추고 시간을 내세요. 아무리 인내심이 강하고 적극적인 사람이라도 집 리모델링에 따른 결정과 일반적인 인테리어 논의의 공세에서 잠시 쉬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말하기 전에 생각하고 파트너가 샤워를 마치고 나올 때까지 "좋은 아이디어"를 아껴두세요.

5. 한 번에 한 가지 작업씩 처리하기

경고: 모든 방을 격변의 상태로 관리하다 보면 예전의 자신을 잃어버린 채로 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 프로젝트를 동시에 관리하려고 하지 말고 한 공간을 완전히 끝낸 다음 다음 공간으로 넘어가세요.

이렇게 하면 파트너의 지나치게 열정적인 계획에 대해 분개하는 것을 방지하고 공동의 성취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적절한 견본 만들기

다른 반쪽이 "아기 똥 녹색"이라고 부르는 것이 사실 꿈에 그리던 중성 회색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페인트 위에 선택한 색상을 작고 어설프게 칠하는 것은 의심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합니다.

페인트 견본은 흰색 바탕에 큰 정사각형으로 여러 번 칠하고 여러 벽에 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방 전체 리모델링의 일부인 경우 디자이너에게 보여줄 견본이 준비되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7. 나누고 정복하기

주의가 필요한 작업의 (관리 가능한) 목록을 작성하고 기술, 사용 가능한 시간, 인내심 수준에 따라 서로에게 작업을 할당하세요. 예를 들어, 온라인 주방 플래너는 한계점에 다다랐지만 파트너는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견딜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다면 팀을 위해 한 가지를 선택하세요. 막연하게 지루한 일이지만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니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8. 자신의 한계를 알기

집 리모델링에 있어서는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시도하기에는 너무 기술적인 작업이 언제인지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트너가 과신하는 타입이라면 공구 벨트는 건축업자가 만들 수 없다는 점을 설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견적을 요청하자고 제안할 때는 재치를 발휘하여 전문가가 작업에 얼마나 관여하는지에 대해 대화에 참여하도록 하세요. 그러면 난이도가 어느 정도인지 분명해질 것입니다.

전문 디자이너는 예산 할당에 있어 가치 있는 영리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가기

2024-03-20 13:53:48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