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세련된 야외 거실
 회원_932490
 2024-02-28 15:07:34  |   조회: 168
첨부파일 : -

1. 활기찬 라운지

디자이너: 리틀 미라클스 디자인의 사샤 뉴먼
Location: 위치: 뉴욕 할렘, 뉴욕시
크기: 600평방피트(56평방미터), 20피트 x 30피트

주택 소유자의 요청. "이 프로젝트의 주된 목적은 집 뒤에 있는 보기 흉한 상업용 건물의 시야를 가리는 것이었습니다."라고 Houzz에서 고객을 찾은 디자이너 사샤 뉴먼은 말합니다. "고객은 건물을 최대한 많이 가릴 수 있도록 경사진 퍼걸러가 있는 디자인을 요청했습니다."

특별한 기능. 아이페 목재 야외 주방에는 석영 조리대가 있습니다. 뉴먼은 울타리를 짙은 회색으로 칠했습니다(레일링은 Farrow & Ball의 제품). "이 색상은 퍼걸러와 같은 다른 요소에도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적용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전압 조명 시스템이 공간의 디자인 요소를 강조하는 밤에는 정원이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변합니다. 다운라이트는 주방 카운터와 길과 같은 표면을 조명하고, 업라이트는 잘라낸 서어나무 울타리와 퍼걸러 및 울타리 패널을 강조합니다. 이중 샹들리에가 세련된 느낌을 더합니다."

디자이너 팁. 뉴먼은 "작은 정원에 큰 기능을 추가하는 것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가 있지만, 올바른 맥락에서는 공간을 더 멋지게 만들어 줍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경우 대형 퍼걸러는 주변 공간과 건물의 규모를 고려하여 잔디밭에서 옆 건물의 완전히 평평한 표면에서 완전히 수직적인 공간으로 시각적으로 점프하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선은 급격한 시각적 전환 없이 부드럽게 위로 유도됩니다. 이 기법은 정원 공간에서 원하는 시각적 경험을 제어하기 위해 기능을 점진적으로 단계적으로 높여 모든 디자인 상황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어-오" 순간. "디자인 결정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라고 뉴먼은 말합니다. "12피트 높이의 퍼걸러 다리가 땅에 들어갔을 때 엄청나게 거대하게 느껴졌고, 상대적으로 작은 뒷마당에 거대한 퍼걸러와 매우 큰 주방의 규모와 비율에 대해 모두 의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저는 가능한 모든 각도에서 검토하면서 모든 디자인 세부 사항을 길게 논의했습니다. 일부 아이디어는 포기하고 다른 아이디어는 더 발전시켰습니다. 디자인 감각과 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이 강한 고객과 함께 일하니 작업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2. 디럭스 목적지

디자이너: 알렉시스 비탈레와 티파니 라우어, 세븐스 스트리트 인테리어
위치: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주 맨해튼 비치
크기: 150평방피트(14평방미터), 10피트 x 15피트

주택 소유자의 요청. "집주인은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원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Alexis Vitale은 말합니다.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하고 약간의 세련미가 있는 공간을 원했습니다."

특별한 기능. 레인지 후드와 패턴 타일 백스플래시가 있는 야외 주방 및 그릴 공간. 목재 테이블, 고리버들 의자, 줄무늬 러그가 있는 야외 식사 공간. 라운지 공간. 우드 랜턴 스타일의 펜던트 조명.

디자이너 팁. 확장 가능한 식탁은 추가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3. 퍼크업 현관

디자이너: 워터릴리 인테리어의 트레이시 슐레겔과 켈시 허프
Location: 위치: 메릴랜드주 패서디나

주택 소유주의 요청. 주말 휴양지로 코티지를 업데이트하여 원래의 매력을 유지하면서 더 밝고 살기 좋게 만들었습니다.

특별한 특징. 샌딩 및 스테인드 소나무 바닥. 인조 빔이 있는 옅은 녹색 비드보드 천장(벤자민 무어의 프레시 민트). 목재 지붕 널 사이딩. 흰색 고리 버들 세공 가구. 야외 러그.

디자이너 팁. "집에 창문과 문을 추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라고 디자이너 트레이시 슐레겔은 말합니다. "이 집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전망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창문을 옮기고 프렌치 도어를 추가했습니다."

4. 크리에이티브 카바나

디자이너: 보이스 디자인 및 컨트랙팅의 미카 로저스
위치: 밀턴, 조지아주
크기: 280평방피트(26평방미터), 14×20피트

주택 소유자의 요청. "고객은 뒷마당에 엔터테인먼트와 휴식을 위한 지붕이 있는 공간을 요청했고, 기존의 돌 벽난로와 좌석 벽을 연결하고, 수영장 공간에 시각적 무게감과 초점을 제공할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Micah Rogers는 말합니다.

특별한 특징. 카바나는 스테인드 텅 앤 그루브 천장과 페인트 트림과 기둥이 특징입니다. 로저스는 "석공들이 기존 벽난로와 좌석 벽면 마감재와 어울리는 쌓아 올린 돌 받침대를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벽난로도 새 카바나에 맞게 개조했습니다."

디자이너 팁. "아치형 텅 앤 그루브 카바나 천장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합니다."라고 Rogers는 말합니다. "카바나 트림 스타일과 페인트 색상은 기존 주택과 일치하여 건축 환경에 통일성을 부여합니다. 또한 카바나 기둥의 간격은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구성하고 디자인에 복잡성을 더하는 방식으로 배치했습니다."

"어머나" 순간. 로저스는 "기존 벽난로를 카바나에 통합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꽤나 어려운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벽난로 주변에 카바나를 짓는 방안도 검토했지만 기둥 배치와 관련된 심각한 물류상의 장애물이 있어 불가능했습니다. 해결책은 벽난로를 개조하여 굴뚝을 수직으로 확장한 다음 그 위에 카바나를 짓는 것이었습니다."

5. 예쁜 페르골라

디자이너: 리차드 토탈 뒤뜰 솔루션의 조나단 길
Location: 텍사스주 슈가랜드
크기: 160평방피트(15평방미터), 10피트 x 16피트

주택 소유자의 요청. 큰 수영장과 휴식을 위한 그늘진 공간. 디자이너 조나단 길은 "수영장과 퍼걸러라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제품이 클라이언트가 달성하고자 했던 전체적인 뒤뜰의 평화로운 느낌과 연결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특별한 특징. 페인트 삼나무 기둥, 폴리카보네이트 커버 및 데크 베이스가 있는 퍼걸러. 퍼걸러에는 투명 커튼과 스트링 조명도 있습니다. "고객은 흰색 커튼, 희미한 카페 조명, 베이지색 쿠션, 하늘색 베개로 부드러운 색상과 장식을 가져와 퍼걸러의 전체적인 무채색 테마를 보완하고 적절한 양의 팝 컬러를 더했습니다."라고 Gill은 말합니다.

"어-오" 순간. "어떤 프로젝트를 디자인할 때 '어머나' 하는 순간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라고 Gill은 말합니다. "우리가 직면한 문제는 조명이었습니다. 수영 공간, 대형 태닝 선반과 계단, 퍼걸러 좌석 공간에 비춰지는 수경 시설을 어떻게 조명할 수 있을까요? 이 문제는 전체 야외 생활 공간에서 완벽한 배치를 찾기 위해 건축 과정에서 조정함으로써 해결되었습니다. 퍼걸러에 천장 선풍기와 카페 조명을 추가하고 수영장 양쪽 끝에 두 개의 대형 화재 기능을 추가하여 밤에 퍼걸러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전체적인 극적인 조명과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6. 힙 행아웃

디자이너: 22 Interior의 기예르모 라제토(건축가), 호세 브라초(인테리어 디자이너)
Location: 버지니아주 리치몬드
크기: 200평방피트(19평방미터)

주택 소유자의 요청 "건축주는 '도시 한가운데에 작은 비밀 정원이 있어서 신선함의 다양한 측면과 그것이 유발하는 감각을 탐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라고 건축가 Guillermo Razzeto는 말합니다.

특별한 특징. "자연과 도시를 하나의 공간에 통합하기 위해 따뜻한 색상 팔레트를 사용했습니다."라고 Razzeto는 말합니다. "파티오 바닥은 오래된 콘크리트였지만 흰색 바탕에 스프레이 페인트를 칠하고 템플릿을 만들어 각 디테일을 검은색으로 스프레이 페인팅하여 수제 세라믹 타일의 느낌을 주었습니다." 거실 벽에 물 기능 조형물이 걸려 있습니다.

"어-오" 순간. "바닥 페인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날씨가 큰 문제였습니다."라고 라제토는 말합니다. "모든 디테일을 완성하는 데 3일 정도 걸리기 때문에 날씨를 확인해야 했습니다. 비가 오면 작업이 망가져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죠. 도전이었죠."

 

 

출처가기

2024-02-28 15:07:34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