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TV를 스타일리시하게 통합한 새로운 거실
 회원_899262
 2024-02-22 16:52:18  |   조회: 162
첨부파일 : -

1. 무디 미디어

Designer: 디자인학 스튜디오
위치 캘리포니아주 벤츄라
크기: 360평방피트(33평방미터), 18×20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Houzz에서 의뢰인을 찾은 Designology Studio의 디자이너 Christine Craig는 "의뢰인은 오픈 컨셉의 거실에 고급스러운 엣지를 반영하는 변화를 주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풍부한 자연광과 고객이 선호하는 분위기 있고 차분한 취향이 어우러져 멋진 대비를 만들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경치를 최대한 활용하되 그 경치를 가리지 않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Craig는 Houzz Pro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모든 프로젝트 관리와 청구는 Houzz를 통해 이루어집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특히 이 고객은 언제든지 고객 포털에 액세스하여 잔액이 얼마인지, 어떤 제안이 있는지, 청구 및 제품 ETA와 관련하여 확인해야 할 기타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좋아합니다."

TV 배치. "우리 고객들은 TV를 즐겨 보지 않지만, 방의 레이아웃은 텔레비전/벽난로가 중심이 되는 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라고 Craig는 말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벽난로를 텔레비전 아래에 두는 것이었습니다. 해결책은 벽난로가 바닥에서 충분히 높고 TV 아래는 충분히 낮아서 소파를 놓은 후 TV를 볼 때 불규칙한 각도가 되지 않도록 하면서도 벽난로에서 충분히 높은 곳에 TV를 놓는 것이었습니다. 완벽한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는 인치 단위로 계산해야 했죠. 또한 벽난로의 열기로부터 TV를 더 보호할 수 있도록 TV와 사운드 바를 빌트인으로 설치했습니다."

다른 특별한 기능. 크레이그는 "벽난로 외관을 검은색 화강암으로 된 원장석으로 교체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벽을 Sherwin-Williams 엑스트라 화이트로 다시 칠하고 벽난로 삽입물을 더 길고 선형으로 새로 만들었으며 벽난로 자체를 확장하여 방의 규모에 더 잘 어울리도록 했습니다. 추가된 천장 빔은 Sherwin-Williams 블랙 폭스 색으로 칠했습니다. 기존 히코리 캐비닛 전면을 베니어 오크 문으로 교체하여 전면 교체 대신 비용을 절감했지만 나뭇결을 더 부드럽게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광활한 슬라이더 도어를 빔과 어울리도록 페인팅했고, 그 결과 놀라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팝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창문 전체 벽면을 작업할 수 있었기 때문에 훨씬 더 풍부하고 분위기 있는 요소를 사용하여 정말 눈에 띄는 대비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디자이너 팁. 크레이그는 "대비 요소가 유리하게 작용하도록 하세요."라고 말합니다. "전략적으로 셔윈-윌리엄스의 블랙 폭스처럼 매우 풍부한 색상을 과감하게 사용하면 공간을 완전히 돋보이게 하고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2. 가족 친화적인 패션

디자이너 델피늄 디자인
위치 노스캐롤라이나주 왁쇼

주택 소유자의 요청. "이 프로젝트는 신축 공사였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시 설계해야 했습니다."라고 Delphinium Design의 디자이너 제나 불라가 말합니다. "집주인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너무 격식을 차리지 않는 편안한 공간을 원했습니다. 그들은 가족실을 친구들이 모여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는 데 사용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마모에 강하면서도 기능적이면서 아름다운 가족 친화적인 패브릭과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Bula는 또한 Houzz Pro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제품 라이브러리에서 소싱하는 품목을 정리하고, 룸 보드를 만들고, 모든 인보이스 발행에 Houzz를 사용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TV 배치. "TV를 벽난로 위에 설치했기 때문에 축구 경기를 즐기거나 영화를 보기 위해 목을 숙일 필요가 없을 정도로 소파가 충분히 뒤로 물러나도록 했습니다."라고 Bula는 말합니다.

다른 특별한 기능. "다양한 목재 얼룩과 마감재를 혼합하여 입체감을 살렸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새 것처럼 보이도록 이중 마찰 횟수가 많은 원단을 선택했으며,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합성 섬유를 러그로 선택했습니다."라고 Bula는 말합니다.

디자이너 팁 "공간에 알맞은 크기의 러그를 선택하세요."라고 Bula는 말합니다. "러그가 너무 작아서 가구가 러그를 둘러싸고 있는 방을 많이 봅니다. 디자이너 팁은 가구의 앞쪽 다리가 모두 러그에 닿도록 하는 것입니다."

3. 크리에이티브 위장

디자이너: 델라니 디자인의 디 디 리어(Dee Dee Lear)
Location: 텍사스주 리틀 엘름
크기: 572평방피트(53평방미터), 22피트 x 26피트

주택 소유자의 요청. 이 거실은 디자이너 디 디 리어와 그녀의 남편이 소유한 신축 주택의 일부였습니다. "바닥부터 집을 설계할 때부터 가족과 친구들을 자주 초대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라고 Lear는 말합니다. "소규모 모임부터 대규모 모임에 이르기까지 앉고 모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원했습니다. 이 공간에서는 리조트에서 영감을 받은 넓은 현관, 수영장, 울창한 정원을 자랑하는 앞마당과 뒷마당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 프로세스 초기부터 실외를 실내로 끌어들이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TV 배치. "이 공간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곳이기 때문에 텔레비전의 위치는 디자인에서 중요한 결정 포인트였습니다."라고 Lear는 말합니다. "하지만 텔레비전이 방의 중심이 되는 것은 원하지 않았습니다. 붙박이장에 어두운 색상의 캐비닛(Sherwin-Williams의 Iron Ore)을 선택하면 TV를 가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구 구성과 배치는 대화를 유도하는 분위기로, 대형 장작 벽난로가 중심이 되고 중심이 되는 요소입니다.

"TV를 가린 것은 매우 의도적인 것이었지만 공간의 모든 유리한 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의 높이가 낮아서 바로 옆 좌석 공간은 물론 이 공간의 일부인 주방과 식사 공간에서도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이 파티의 일부가 되어 가족과 친구들을 초대할 때 큰 이벤트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장착 부분이 아래쪽 캐비닛 깊이까지 완전히 들어가 있지 않고 앞으로 당겨져 있는 캐비닛을 설계한 다음, 추가적인 유연성을 제공하는 관절형 암이 있는 마운트를 선택했습니다."

기타 특별한 기능. 천연석 벽난로. "저희의 디자인 미학은 모던 오가닉에 빈티지를 가미하여 수집적이고 의도적인 느낌과 엄선된 마무리를 추구합니다."라고 Lear는 말합니다. "자연석, 블랙 월넛, 화이트 오크 바닥,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액세서리와 비품, 살아있는 식물과 같은 자연 요소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가구, 창문 처리, 러그, 액세서리 및 페인트 선택에 사용되는 중성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팔레트와 함께 현대적인 유기농 미학에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디자이너 팁. "텔레비전 바로 뒤쪽을 짙은 회색이나 검은색으로 칠하고 액자처럼 재미있는 장식(예: 액자)을 더해 '벽에 검은 사각형'처럼 보이지 않도록 하면 흰색 배경에 비해 더 잘 보인다고 Lear는 말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4. 캐주얼 콘솔

디자이너: 영감을 주는 집의 제니퍼 모렐
위치: 노스캐롤라이나주 왁쇼
크기: 255평방피트(24평방미터), 15×17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집주인은 집이 허세스럽지 않고 따뜻하고 매력적이며 가족을 반영하는 느낌을 주기를 원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Jennifer Morrell은 말합니다. "그들은 살기 좋고, 아름답고, 그들이 사는 방식을 고려한 의도적인 디자인을 요청했습니다. 이들은 이유 없이 '예쁜' 공간에는 관심이 없고, 여행에서 포착한 디자인과 소품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두 자녀와 두 마리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가족 생활을 견딜 수 있는 어린이 및 반려동물 친화적인 패브릭과 가구를 찾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TV 배치. "가족실은 주방으로 활짝 열려 있고 TV 벽면이 TV를 놓을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었어요."라고 Morrell은 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콘솔이 디자인 미학에 맞는 제품인지 확인하고 몇 가지 장식품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그런 다음 거의 항상 콘솔에서 6~8인치 위에 TV를 배치합니다. TV 벽면에는 콘솔 반대편에 있는 창문과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한쪽에 램프를 배치했습니다. 이 방은 한쪽이 길어서 맞춤형 모듈식 단면이 TV를 시청하기에 이상적이었습니다."

기타 특별한 기능. "고객이 기능성 패브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준 후 흰색 소파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뻐했습니다."라고 Morrell은 말합니다. "저희는 바셋 단면 소파에 크립톤 패브릭을 사용했습니다. 방의 모든 색상을 하나로 묶어주는 유지 관리가 적은 러그를 선택하고 아이들을 위한 추가 좌석을 위해 푸프 두 개를 선택했습니다. 러그에서 우리는 이 아름답고 재미있는 베개를 선택했습니다. 특히 로마 쉐이드의 트림 디테일이 마음에 들어요. 벽에 걸린 바구니는 고객이 좋아하는 해변 휴양지를 떠올리게 합니다. 고객이 파란색과 질감의 팝 컬러를 요청했고, 저희가 이를 충족시킨 것 같아요."

디자이너 팁. "실내 장식에는 항상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세요."라고 Morrell은 말합니다. "그리고 푸프나 오토만은 질감을 더할 뿐만 아니라 추가 좌석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출처가기

 

2024-02-22 16:52:18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