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기능적이고 세련된 홈 오피스
 회원_835924
 2024-02-15 23:33:31  |   조회: 203
첨부파일 : -

1. 월넛 워크호스

디자이너 에리카 페일 디자인
위치 버지니아주 알링턴
크기: 132평방피트(12평방미터), 11 x 12피트

주택 소유자의 요청. "이 홈 오피스는 버지니아주 알링턴에 새로 지어진 주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Erica Peale은 말합니다. "재택근무를 주로 하는 집주인은 독특하고 현대적인 남성적인 공간을 원했습니다. 테이퍼드 모양의 책상이 특징인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했습니다."

특별한 특징. 호두나무 책상과 조리대. 찜질 및 비찜질 월넛 슬랫 벽 액센트와 천장 고정 장치. (천장 조명은 LED 조명이 통합되어 있으며 크기와 모양이 아래의 테이퍼형 책상과 비슷합니다.) 월넛으로 안감을 댄 오픈형 수납장이 있는 벽걸이형 캐비닛. 맞춤형 월넛 창문 확장 잼. 화이트 오크 바닥재.

코드 컨트롤. "깔끔하고 모던하면서도 기능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해 코드와 프린터와 같은 기능적인 물건을 숨기는 것은 디자인에서 중요한 부분이었어요."라고 Peale은 말합니다. "디자인 과정에서 이 점을 신중하게 고려했습니다. 맞춤형 책상은 코드 관리 기능을 갖추고 제작되었습니다. 목재 칸막이에 매끄럽게 통합되는 Bocci 미니멀리스트 콘센트를 사용했습니다. 프린터는 하단 캐비닛의 롤아웃 선반에 있습니다. 상단 캐비닛은 서류와 기타 물품이 눈에 띄지 않게 하면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Blum Aventos 리프트 시스템으로 작동합니다. 대형 모니터는 회전식 브래킷에 장착되어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벽과 같은 높이에 놓입니다."


디자이너 팁. "조직의 요구 사항을 잘 생각하세요."라고 Peale은 말합니다. "고객들은 플로팅 데스크에 대한 아이디어는 좋아하지만 모든 코드의 정리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많은 책상이 수납공간을 많이 제공하지 않으므로 얼마나 많은 종이 등을 보관해야 하는지 잘 생각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홈 오피스는 가정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공간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보기에도 좋고 기분도 좋아야 합니다."

"어머나" 순간. "이 공간에서 가장 어려웠던 점은 LED 조명이 통합된 맞춤형 월넛 슬랫 천장 고정 장치였습니다."라고 Peale은 말합니다. "책상을 반영한 정확한 치수로 천장 고정물을 설치하는 것은 복잡했고, 결국 정밀도를 보장하기 위해 레이아웃 레이저를 사용해야 했습니다. 천장 고정 장치의 무게로 인해 전체 스태프가 참여하여 고정 장치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동안 고정 장치를 지지해야 했습니다."

2. 대시 더블 듀티

디자이너: 비올란디 + 워너 인테리어의 로빈 비올란디와 캐롤라인 워너
Location: 위치: 매사추세츠주 힝햄
크기: 170평방피트(16평방미터)

집주인의 요청 "부부는 이 방이 남편을 위한 홈 오피스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좌석과 가구를 갖춘 TV 방 겸 서재로 두 가지 역할을 하기를 원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로빈 비올란디는 말합니다. "남편은 색상을 요청했고, 아내는 새 빌트인 가구의 색상을 어둡고 무드 있는 녹색으로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특별한 기능. "벽면 세 개를 리벳으로 묶은 잔디 천 벽지로 감싸고 네 번째 벽에는 짙은 녹색 빌트인(Farrow & Ball의 Studio Green)과 흰색 오크 책상을 배치했습니다."라고 Warner는 말합니다. "수작업으로 제작한 바나나 껍질 커피 테이블은 가죽 사무용 의자와 라운지 의자, 잔디 천, 사이 잘삼 러그와 잘 어우러져 눈에 띄는 광택 마감을 연출합니다. 나머지 공간의 경우 부부는 부드럽고 차분하며 따뜻하고 시원한 톤의 중성적인 팔레트를 요청했습니다. 질감, 패턴, 멋진 조명을 혼합했습니다."

비올란디와 워너는 주택 소유주와 함께 이 프로젝트를 관리하기 위해 Houzz Pro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습니다. "2020년 5월에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는데, Houzz Pro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고객과 쉽게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Violandi는 말합니다. "이 고객은 제안서의 항목을 승인하거나 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재무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얼마나 마음에 들었는지 언급했습니다."

코드 제어. "캐비닛 제작자인 Jake Morgan은 코드를 보관할 수 있는 넓은 측면 패널이 있는 맞춤형 사무용 책상을 제작하여 코드가 보이지 않도록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라고 Violandi는 말합니다. "프린터와 전선은 책상 옆의 기본 캐비닛 중 하나에 숨겨져 있습니다."

디자이너 팁. "한 방을 다른 방에서 돋보이게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라고 워너는 말합니다. "저희는 이 사무실을 집의 다른 공간과 다르게 꾸몄습니다. 가볍고 밝은 대신 사무실과 서재를 좀 더 남성적이고 드라마틱하며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로 했습니다."

3. 숨겨진 허브

디자이너 로렌 루빈 건축
Location: 뉴욕시
크기: 234제곱피트(22제곱미터), 13×18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건축주는 주 침실에 고요한 분위기를 원했지만 재택근무를 위한 조용한 공간도 필요했습니다."라고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Lauren Rubin은 말합니다. "사무실 공간은 열었을 때 아름다워야 했지만, 하루가 끝나면 닫아서 완전히 숨길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따라서 열었을 때나 닫았을 때나 완전히 의도적으로 보이도록 디자인해야 했습니다."

특별한 특징. 루빈은 "사무실은 깔끔하게 마감된 화이트 오크로 만들어졌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벽은 따뜻한 흰색이고 곳곳에 앤티크한 황동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코드 제어. "모든 전선은 책상 상단의 목재 조리대와 일치하는 그로밋을 통과한 다음 연필 서랍 뒤쪽의 콘센트로 연결됩니다."라고 Rubin은 말합니다.

디자이너 팁. "아름다운 소재와 깔끔한 라인으로 책상 공간을 디자인하세요."라고 Rubin은 말합니다.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컴퓨터 화면, 프린터, 파일 등을 조사하세요. 이 사무실의 문은 눈에 띄지 않고 열었을 때와 닫았을 때 모두 아름답게 보입니다. 재택근무는 더 이상 책상과 파일 캐비닛이 있는 방 한 구석에 가구를 들여놓는 것이 아니어야 합니다. 사무실은 방의 전체 디자인 미학에 통합되어야 합니다. 전체 공간 내에서 세심하게 계획된 것처럼 보이도록 매끄럽게 디자인되어야 합니다."

"어-오" 순간. "슬라이딩/포켓 도어 시스템은 간단하고 매끄럽게 보이지만 설치가 어려웠습니다."라고 Rubin은 말합니다. "인내심을 갖고 많은 부분을 다시 작업해야 했습니다."

4. 최대 관리

디자이너: 캐시 마샬 디자인
Builder: Covenant
위치 매사추세츠주 비벌리 농장
크기: 225평방피트(21평방미터)

주택 소유주의 요청. "저희 고객은 두 명의 어린 자녀와 남편, 개를 키우는 젊은 엄마로, 소규모 사업체도 운영하고 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캐시 마샬은 말합니다. "1935년 식민지 부흥기에 지어진 기존 홈 오피스는 단조롭고 눈에 띄지 않았으며 딱딱한 표면과 오래된 체리 캐비닛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녀는 아름답고 편안하며 기능적이고 행복할 수 있는 공간, 아늑하고 영감을 주는 공간을 원했습니다. 위시리스트에는 아이 중 한 명이 함께 일할 수 있는 넉넉한 작업 공간과 전화를 받을 수 있는 편안한 소파가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디자인 방향에 대해 '맥시멀리즘'이라는 개념을 일찍부터 언급했고, 우리가 궁극적으로 달성한 것은 '절제된 맥시멀리즘'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레이어드되고 창의적이며 영감을 주지만 압도적이지 않고 매력적인 방식으로요."

특별한 기능. "일부 캐비닛을 재작업하고 작업 공간을 더 넓게 만들었으며 모든 가구는 아름다운 돌색 중성 페인트(Farrow & Ball의 Shaded White)로 칠했습니다."라고 Marshall은 말합니다. "벽지는 미색 헤링본 질감으로 공간에 미묘한 부드러움을 더했습니다. 커튼 패브릭을 통해 대담한 색상을 도입했지만 중성적인 색상을 사용했기 때문에 조화로운 효과를 냈습니다. 이 패브릭의 자연 모티브는 창밖의 풍경과 관련이 있으며 소파의 녹색 벨벳 스트라이프 및 수자니 베개의 소용돌이 패턴과 멋진 대비를 이룹니다. 영양 러그는 예상치 못한 스타일리시한 패턴으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재미있는 레이어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던한 무늬목 커피 테이블은 신선함을 더하고, 고객이 직접 수집한 물건들은 기발함과 개성을 모두 선사합니다."

코드 제어. "고객이 깔끔한 작업 공간을 갖는 것이 중요했기 때문에 빌트인 책상에 램프와 컴퓨터 코드가 사라질 수 있는 구멍을 만들었습니다."라고 Marshall은 말합니다. "그 아래에는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는 숨겨진 코드 트레이가 있습니다. 중요한 계획은 콘센트를 책상 근처의 높은 곳으로 재배치하여 코드가 눈에 잘 띄지 않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책상 아래쪽 서랍은 한쪽에는 파일 폴더를, 다른 한쪽에는 소형 프린터를 수납할 수 있는 크기로 만들었습니다. 다른 모든 사무용품은 위쪽 서랍에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팁. "모든 목공예품을 같은 색으로 칠하세요."라고 Marshall은 말합니다. "이 전략은 책장, 트림, 붙박이 책상 등 여러 요소가 있는 소규모 홈 오피스에 효과적입니다.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주고 응집력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또 다른 전략은 커튼 스타일을 혼합하는 것이었는데, 한쪽 창에는 패널을 사용하여 소파의 부드러운 배경을 만들고 다른 창에는 깔끔한 플랫 로마를 사용하여 깔끔한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이러한 변형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어머나" 순간. "원래 고객은 이 사무실에 핫핑크나 오렌지 립스틱처럼 밝고 대담한 페인트 색상을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Marshall은 말합니다. "여러 가지 샘플을 시도하고 심지어 방 전체를 칠하기까지 했지만 결국 너무 강렬해서 좁은 공간을 압도했습니다. 결국 그 밝은 색상은 커튼 천과 베개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아주 소량만요."

5. 세련된 대칭

디자이너: 앵커 빌더의 재키 테인
Location: 미니애폴리스
크기: 157평방피트(15평방미터)

주택 소유주의 요청. "새로 짓는 집이었기 때문에 집주인은 새롭게 시작하여 가족을 위한 완벽한 작업 공간을 꿈꿀 수 있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Jackie Thein은 말합니다. "그들은 자신과 자녀들이 숙제나 다른 프로젝트를 할 때 기능적이면서도 시각적으로 멋진 매력을 지닌 공간을 원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책상 공간이 아니라 독특한 공간을 원했습니다."

특별한 기능. "우리는 오목한 화이트 오크에 오목한 캐비닛 아래 조명과 패널로 된 산호 코르크판으로 포인트를 준 현대적인 대칭 실루엣을 만들었습니다."라고 Thein은 말합니다.

코드 컨트롤. "중앙 기둥은 두 공간 사이에 프라이버시 요소를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콘센트, 프린터 및 전체 진열을 원하지 않는 물품을 숨길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제공했습니다."라고 Thein은 말합니다. "데스크톱의 돌출된 기둥에 있는 그로밋과 콘센트 덕분에 아래에서 코드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코랄색 코르크보드 백스플래시를 가리지 않고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가기

2024-02-15 23:33:31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