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멋진 벽 처리 아이디어가 있는 6가지 새로운 침실
 회원_129574
 2024-01-31 16:14:00  |   조회: 224
첨부파일 : -

1. 블랙 페인트 내실

디자이너: 스토리 콜렉티브의 사라 스왑
Location: 워싱턴 D.C.
크기: 130평방피트(12평방미터), 10×13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튜더 주택의 메인 침실 스위트룸에 세련된 스타일과 분위기를 더하세요. 디자이너 사라 스와브는 "이 공간은 무미건조하고 미완성된 공간처럼 느껴졌어요."라고 말합니다.

벽 처리. "아름다운 예술 작품의 극적인 배경을 위해 Farrow & Ball의 다운 파이프를 사용했습니다."라고 Swabb은 말합니다. "트림, 문, 베이스보드를 같은 색으로 칠하고 광택을 더함으로써 공간의 전통적인 특성을 축소하는 동시에 집의 시대를 초월한 디테일을 존중했습니다. 페인트를 사용함으로써 이 글로벌하고 시대를 초월한 휴양지의 분위기가 즉시 설정되었습니다."

다른 특별한 특징들. "황토색 리넨과 목재 톤, 그리고 따뜻한 갈색과 황동으로 된 스콘을 활용함으로써 페인트가 더 이상 차갑게 느껴지지 않습니다."라고 Swabb은 말합니다. "기능적으로도 침대 옆 탁상용 램프를 놓을 공간이 부족한 방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디자이너 팁. "어두운 페인트는 무섭게 느껴질 수 있지만 예술 작품, 창문 장식, 잘 배치된 조명을 통해 페인트를 밝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라고 Swabb은 말합니다.

2. 종이 

디자이너: 미시 스튜어트 디자인
Location: 시브룩, 텍사스
크기: 360평방피트(33평방미터)

집주인의 요청. "집주인은 저에게 공간을 구상하고 형성할 수 있는 창의적인 자유를 허락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Missy Stewart는 말합니다. "고객이 최소한의 의견만 제시하고도 제 비전을 믿고 프로젝트를 맡길 때면 항상 뿌듯합니다. 디자인 콘셉트는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순간부터 고객들의 공감을 얻었고, 최종 결과물을 보고 나니 고객들의 감탄은 더욱 깊어졌습니다."

벽면 처리. "뒷벽은 그레이엄 앤 브라운의 눈에 띄는 벽지를 사용하여 침실에 드라마틱한 느낌을 더하고 전체 공간의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라고 스튜어트는 말합니다. "어두운 색상 팔레트가 매혹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밝은 색상의 덮개를 씌운 침대는 이상적인 대비를 이루며 균형 잡히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스튜어트는 무드보드를 만들고 방을 디자인할 때 Houzz Pro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이 플랫폼은 고객에게 선별된 모든 제품을 통합된 공간에 매끄럽게 통합하여 시각화할 수 있는 귀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Houzz는 디자인 외에도 송장, 조달 및 세심한 추적 관리를 위한 중앙 허브로서 필수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Houzz가 제 비즈니스에 제공하는 지속적인 가치는 부인할 수 없으며, 저는 수년 동안 디자인 작업의 효율성과 효과를 높이기 위해 Houzz의 다양한 기능에 의존해 왔습니다."

기타 특별한 기능. "침대 협탁의 질감이 있는 목재는 전체적인 침실 디자인에 미묘한 차원을 부여하여 시각적 매력을 높여줍니다."라고 스튜어트는 말합니다.

디자이너 팁. "저는 침실에서 대담하고 어두운 색상의 벽이 주는 영향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라고 스튜어트는 말합니다. "공간 전체를 변화시키는 드라마틱한 느낌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보드 앤 배튼 뷰티

디자이너: 바네사 C. 스미스, 메간 보겔러, Flourish 인테리어
위치: 인디애나주 사우스벤드
크기: 168평방피트(16평방미터), 12×14피트

집주인의 요청. "집주인이 1960년대부터 조부모님이 지어 소유하고 있던 주택을 대규모로 리노베이션해 달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라고 디자이너 Vanessa C. Smith는 말합니다. "이 침실에 대한 구체적인 작업 범위에는 기본 침실에서 욕실이 딸린 주 침실로 바꾸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저희는 인접한 작은 침실을 개조하여 대형 워크인 옷장과 전용 욕실을 추가할 수 있는 면적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는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시각적인 흥미를 유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벽 처리. "보드와 배튼으로 된 특징적인 벽은 세이지 그린 컬러인 Sherwin-Williams의 에버그린 포그로 칠해졌습니다."라고 Smith는 말합니다.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자연스럽고 차분한 톤을 모방한 부드럽고 유기적인 색조입니다. 시각적 흥미와 색감을 더하기 위해 이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방에 들어섰을 때 강한 초점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방에 들어서자마자 예쁜 지팡이 모양의 헤드보드가 잘 보이도록 침대 벽에 포인트를 주기로 했어요."

디자이너 팁: "이 방은 공간이 넓지는 않았지만 적절한 공간 계획을 통해 킹사이즈 침대와 양쪽 스탠드, 포인트 의자까지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Smith는 말합니다. "레이아웃을 극대화하려면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4. 완벽한 판넬

디자이너: Studio H 디자인 그룹의 켈리 힌치만
위치 캘리포니아주 코로나도
크기: 400평방피트(37평방미터), 20×20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1910년대 튜더 양식의 디테일을 그대로 살리고 싶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켈리 힌치먼은 말합니다. "저희의 비전은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었습니다. 바닷가 풍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색상 팔레트를 사용하여 바다 전망을 방해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모래 언덕과 암석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을 선택함으로써 방의 분위기를 더하고 우리가 의도한 대로 변모시켰습니다."

벽면 처리. "우리는 이 방의 소재와 가구가 조용하면서도 공간에 부드러운 풍요로움을 선사하기를 원했습니다."라고 힌치먼은 말합니다. "목재 패널은 Farrow & Ball의 윔본 화이트 컬러로 칠했습니다. 창문뿐만 아니라 침대 주변 처마에도 맞춤 커튼을 달았습니다. 압도적인 느낌 없이 공간에 드라마틱함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되었죠."

디자이너 팁. 힌치먼은 "리모델링을 할 때 활용할 수 있는 높은 건축적 디테일을 찾아보세요."라고 말합니다. "공간에 많은 것을 더해줍니다."

"어머나" 순간. "이 공간의 천장은 원래 8피트 높이의 평평한 천장으로 덮여 있었습니다."라고 Hinchman은 말합니다. "우리는 다락방 공간을 없애고 원래 건축물의 잠재적 높이를 최대한 노출시켰습니다. 복원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5. 리드 리파인드

디자이너: 데이드레 인테리어의 데이드레 렘테마
위치: 미시간주 이스트 그랜드 래피즈
크기: 240평방피트(22평방미터)

주택 소유주의 요청. "고객은 편안한 느낌의 층층이 쌓인 질감 있는 모던한 공간을 원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Deidre Remtema는 말합니다. "그들은 따뜻한 나무 톤을 좋아하고 외부와 연결되는 공간을 원했습니다."

벽면 처리. "고객이 침실을 위해 우리와 공유한 첫 번째 디자인 아이디어 중 하나는 목재 벽 처리를 통합하는 것이었는데, 우리 모두 이 갈대 오크 패널의 작은 규모를 좋아했습니다."라고 Remtema는 말합니다. "갈대 크기는 방 크기와 천장 높이에 딱 맞았습니다. 더 큰 사이즈가 더 트렌디할 수도 있었지만, 저희는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된 분위기를 추구했습니다. 바나나 잎과 면직물로 짠 수공예 벽지로 목재 패널을 보완했습니다. 바나나 잎의 색상이 목재 패널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다른 특별한 기능들. "침대는 기능성 패브릭과 목재 베이스로 맞춤 제작했습니다."라고 Remtema는 말합니다. "협탁은 금속과 유리로 되어 있고 러그와 커튼은 모두 묵직한 느낌을 줍니다. 수직 벽에 월 스콘을 설치하여 협탁을 깔끔하게 정리했고, 모든 조명은 어두운 청동으로 마감하여 대비를 더했습니다."

디자이너 팁. "이 방에 사용한 디자인 트릭은 비슷한 색상 팔레트에 여러 가지 다른 재료를 혼합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Remtema는 말합니다. "세련미가 돋보입니다."

6. 실키 스타일

디자이너: 리사 타프 디자인
일반 계약자: FBN 건설
위치 보스턴
크기: 185평방피트(17평방미터)

주택 소유주의 요청. "이 고객들은 데이트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현대적이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도시 탈출구를 꿈꿨습니다."라고 디자이너 Lisa Tharp는 말합니다. "그들의 목표는 도시의 활기를 만끽한 후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부티크 호텔의 고급스러움과 편리함을 원하면서도 맞춤형 가구와 엄선된 예술품 컬렉션을 갖춘 개인 저택을 원했습니다. 화려한 아르데코 양식의 디너 클럽, 유서 깊은 비컨 힐, 그리고 고객들의 역동적인 성격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벽면 처리. "실크와 아바카 벽지는 자연광과 저녁 조명 모두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풍부한 몰입감의 색상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라고 Tharp는 말합니다. "차분하고 고치 같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대담한 팔레트를 단색으로 유지했습니다. 비슷한 색조의 고급 양모로 창문(방음용 커튼이 두툼하게 쳐져 있음), 맞춤형 침대, 덮개를 씌운 헤드보드를 장식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조용하고 안락한 럭셔리를 완성합니다."

기타 특별한 기능. "가구에 대한 비전은 커스텀과 조각, 심지어 관능적인 것이었습니다."라고 타프는 말합니다. "침대, 헤드보드, 플로팅 스탠드, 우리 컬렉션의 LT 시그니처 벤치 등 모든 요소를 부드럽거나 촉감이 부드럽거나 둘 다 부드럽도록 디자인하여 감각을 만족시켰습니다. 아르데코에서 영감을 받은 라운지 의자는 광택이 나는 로즈우드로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970년대 튤립 베이스의 플로어 및 테이블 램프는 미드센추리 분위기와 조화를 이룹니다. 마제가의 카를로 나손이 제작한 1960년대 이탈리아 무라노 튜브 샹들리에도 설치했습니다. 이 샹들리에의 수직성이 공간의 주요 볼륨으로 시선을 끌어당깁니다."

디자이너 팁. "천장이 높으면 크라운 몰딩으로 쉽게 체감 높이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라고 Tharp는 말합니다. "먼저 평소처럼 크라운 몰딩을 설치합니다. 그런 다음 벽을 몇 인치 아래로 내리고 얕은 크라운 몰딩, 그림 레일 또는 장식용 베이스보드 트림과 같은 추가 트림을 설치합니다. 크라운과 하단 트림의 프로파일(돌출된 모양, 곡선 및 융기)이 서로 보완되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크라운, 벽면 사이, 하부 트림을 모두 동일한 광택으로 페인트하여 하나의 밀워크 유닛으로 보이도록 합니다."

 

출처가기

2024-01-31 16:14:00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