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추수감사절부터 새해까지 현관 꾸미기 아이디어
 회원_320622
 2023-11-16 12:35:11  |   조회: 158
첨부파일 : -

1. 상록수에 투자하세요

회양목, 프리벳, 주목과 같은 상록수를 화분에 심으면 사계절 내내 보기 좋으며 단독으로 두거나 제철 식재료의 배경이 될 수 있습니다. 가을에는 흰색, 주황색 또는 회색 호박 몇 개를 용기 바닥 근처에 바닥에 놓아보세요.

겨울로 넘어갈 준비가 되면 호박을 흰색 스트링 조명 두 세트로 교체하여 상록수를 감싸주세요. 또는 이 회양목 토피어리처럼 상록수를 단독으로 세워두어도 좋습니다.

 

2. 계절을 아우를 수 있는 리스 선택하기

직접 리스를 만들든 구매하든, 침엽수가 아닌 상록수 잎으로 주로 구성된 리스를 선택하세요. 전나무와 소나무는 가을에 사용하기에는 너무 겨울 느낌이 나는 반면, 프리저브드 회양목, 은빛 유칼립투스 또는 청동 목련과 같은 상록수는 두 계절 모두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계절 요소 레이어링

계절 변화에 맞춰 현관을 스타일링하는 또 다른 방법은 화분, 화환, 호박 또는 랜턴과 같은 여러 가지 요소를 레이어드한 다음 가을에서 겨울로 계절이 바뀌면서 편집하는 것입니다.

미주리주의 이 현관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양치류 화분은 여름에 가져온 것인데, 가을을 맞아 화분과 동화 속 호박을 레이어링하여 공간을 변화시켰습니다. 겨울이 오면 호박과 장미를 제거하고 양치류를 실내로 가져와 추위를 피하고 빈 항아리에 잘라낸 침엽수 가지를 채울 수 있습니다.

4. 가을과 겨울에 어울리는 테마 선택

또는 그때그때 편집하는 대신 여러 계절에 걸친 디스플레이로 한 번 장식하세요. "컨테이너는 스타일을 표현하고 홀리데이 축제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라고 추위에 강건한 식물, 잘라낸 상록 가지, 씨를 뿌린 유칼립투스와 레드트위그 층층나무 같은 말린 재료를 사용하여 콜로라도 주택을 위한 이 화려한 작품을 디자인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Hunter Margolf는 말합니다. 보라색, 녹색, 금색의 조합은 가을과 겨울 모두에 잘 어울립니다.

5.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링

좀 더 간소하면서도 연말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가을과 겨울에 모두 어울리는 계절 아이템 한 가지를 선택하세요. 미니애폴리스에 있는 이 집에서는 자작나무와 나뭇가지로 만든 그릇이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어요. 상록 회양목 리스, 현관 옆에 놓인 대형 플로어 랜턴, 프리저브드 베리로 만든 화사한 리스 등 다른 아이디어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6. 조명으로 밝게 하기

특히 요즘처럼 낮이 짧아지는 계절에는 조명이 밝은 현관이 어두운 현관보다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집의 건축 양식을 보완하는 눈에 띄는 조명을 선택하면 현관이 축제 분위기와 환영하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인주 포틀랜드의 한 주택을 위해 JS Interiors가 디자인한 현관의 복잡한 모라비안 별 모양 펜던트 조명을 살펴보세요. 현관 옆에 장식용 호박이 없어도(겨울에는 화분에 심은 침엽수로 쉽게 바꿀 수 있음) 현관이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7. 수확 쟁반 놓기

자신이나 가족이 계절의 자연 요소를 찾고 감상하도록 장려하려면 현관 테이블이나 현관 입구에 수확 트레이를 놓아 산책, 정원 또는 농산물 시장에서 찾은 물건을 전시하세요. 매사추세츠에 있는 이 스크린이 설치된 현관에는 솔방울, 호박, 열매를 엮어 만든 트레이를 계절에 따라 예쁜 장식품으로 전시하고 있습니다.

8. 시트러스 화분 활용하기

따뜻한 겨울철 기후나 밝은 실내 현관에 장식용 시트러스 나무를 화분에 심어 계절감을 더해보세요. 겨울에 익는 감귤류는 상록수나 침엽수에 비해 신선하고 예상치 못한 느낌을 줍니다. 금귤과 난쟁이 만다린은 작은 열매가 많이 달려 있어 특히 장식용으로 좋습니다.

감귤류를 심을 장소를 선택할 때는 실외에서는 햇볕이 잘 드는 곳, 실내에서는 밝은 빛이 있는 곳에서 잘 자라며 정기적으로 물과 비료를 주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9. 랜턴과 스로우로 베란다를 아늑하게 꾸미기

현관을 야외 좌석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면(기후가 허락한다면) 선선한 계절까지 이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매력적인 몬태나 현관에서 영감을 얻어 랜턴, 불꽃이 없는 양초 또는 반짝이는 스트링 조명을 추가하고 따뜻한 담요를 쌓아두고 계절에 맞는 푹신한 베개 몇 개를 새로 구입하세요.

 

 

출처가기

2023-11-16 12:35:11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