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가족 욕실을 위한 5가지 비결
 회원_606970
 2023-11-16 12:02:48  |   조회: 152
첨부파일 : -

1. 넉넉한 수납

"바쁜 가족 구성원마다 필요한 욕실 용품과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욕실의 영리하고 풍부한 수납 솔루션은 기능의 핵심입니다. 또한 욕실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라고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Vault Interiors의 대표인 저스틴 윌슨은 말합니다.

"여러 사람이 한 공간을 사용할 때는 일상용품을 보관하고 숨길 수 있는 수납공간이 필수입니다. 천장까지 이어지는 대형 거울 수납장을 고려해 보세요. 요즘에는 벽에 끼워 넣어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또한 손가락으로 당기거나 밀어서 닫을 수 있는 도어가 있어 부피가 큰 손잡이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제품도 많습니다.

윌슨은 "좋은 상부 수납장은 욕실 정리에 도움이 되며, 수납장 안에 지정된 선반이 있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싱크대 밑 수납도 필수입니다. 바닥에 바로 닿는 디자인에 비해 수납 용량이 절반밖에 되지 않을 수 있는 플로팅 세면대는 주의하세요.

"그리고 세면대 배관이 세면대의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 따라서 저는 항상 공간에 맞게 조절 가능한 선반이 있는 최대한 큰 세면대를 추천하며, 인테리어를 맞춤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윌슨은 말합니다.

 

"수납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 시스템도 찾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미니 스태킹 선반, 아크릴 용기, 찬장이나 서랍 안에 들어갈 수 있는 작은 수납칸 유닛은 욕실 용품과 미용 용품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이 필요한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찬장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윌슨은 말합니다.

"욕실 수납은 변기 위 선반 시스템이나 세탁물이나 사용한 수건을 보관할 수 있는 아름다운 바구니와 같은 독립형 아이템으로도 확장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욕실 세면대 위에 무엇이 있는지도 고려하세요. 화장솜을 담을 수 있는 용기나 칫솔을 담을 수 있는 멋진 용기 등 예쁘면서도 기능적인 데코 액세서리를 찾아보세요. 작은 트레이에 같은 품목을 그룹으로 묶어 놓으면 시각적으로 어수선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Wilson은 말합니다.

2. 더블 싱크대

"5~6명의 대가족이든 소규모 가족이든 더블 스타일의 세면대 설치는 필수입니다."라고 욕실 리노베이션 전문가이자 Sir Fixer Upper의 수석 슈퍼바이저인 크리스찬 볼피는 말합니다. "두 사람이 한 번에 세면대를 사용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고 욕실의 흐름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서두르는 바쁜 아침에는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3. 난방

"추운 계절로 접어들면서 난방이 잘 되는 욕실은 온 가족이 좋아할 것입니다."라고 프림로즈 힐 인테리어의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대표인 리사 스켄더는 말합니다. "세 가지 주요 옵션이 있습니다."

바닥 난방. "예산이 허락한다면, 특히 서늘한 기후에 살고 있다면 바닥 난방에 투자하는 것은 사치입니다. 욕실의 경우 전기식 바닥 난방 시스템을 추천하고 싶어요. 바닥의 방수재 위쪽에 있지만 타일 아래쪽에 있기 때문에 쉽게 개조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 가깝기 때문에 욕실 바닥이 매우 빠르게 데워집니다."라고 스켄더는 말합니다.

쓰리인원 히터. "배기 팬, 조명, 난방 기능을 하나의 장치에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간단하고 저렴하게 욕실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온열 수건 걸이. "수건을 따뜻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하고 수시로 세탁할 필요를 줄여주는 데 이상적입니다. 플러그를 꽂거나 유선으로 연결할 수 있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4. 조명 고려

"저는 욕실의 조명이 공간의 기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조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욕실의 거친 인공 조명을 좋아하지 않아요."라고 인테리어 데코레이터이자 Alenka Interiors의 설립자인 Alenka Dirnbek은 말합니다. "저는 낮에는 자연광을 선호합니다. 밤에는 따뜻하고 은은한 빛을 내는 부드러운 LED 조명을 선호합니다. 저희 집에는 세면대 아래, 샤워 부스, 욕조 위에 LED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제 생각에 샤워 부스는 샴푸를 선반이나 샤워실 바닥에 어지럽히지 않고 깔끔하게 진열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 욕실에 꼭 필요한 또 다른 기능입니다."라고 Dirnbek은 말합니다.

"그리고 저는 경첩이 달린 스타일보다 슬라이딩 유리 샤워 도어가 훨씬 청소하기 쉽기 때문에 선호합니다."

5. 화장대 서랍

"화장대 서랍은 사용하기 쉽고 접근하기 쉬운 수납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찬장보다 선호되며, 일부 캐비닛 제조업체에 따르면 최대 30% 더 많은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다고 Smarter Bathrooms+의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Amber Edwards는 말합니다.

"서랍 안에 대나무 상자를 사용하면 내부적으로 물건을 구분하여 모든 물건을 제자리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족 중 여러 사람이 서랍을 사용하는 경우 모두에게 각자의 상자를 주고 라벨을 붙여 물건을 구분하고 형제자매 간의 다툼을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Edwards는 말합니다.

"오버헤드 미러 면도 캐비닛은 많은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선반이 얕아서 물건을 쉽게 보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선반형 수납장에 전기 콘센트를 설치하면 전동칫솔을 화장대 위에 올려놓을 수 있고 항상 완전히 충전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한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욕실 공간이 허락한다면 여분의 수건과 화장지 롤을 보관할 수 있는 키가 큰 수납장을 설치하는 것도 좋은 옵션입니다."

 

 

출처가기

2023-11-16 12:02:48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