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압구정 건물주' 박정수, '정경호父'와 15년째 연애 중 "운명…없으면 힘들어"
 회원_215799
 2023-11-01 03:52:00  |   조회: 113
첨부이미지

배우 박정수가 오랜 연인이자 사실혼 관계인 정을영 감독과 15년의 로맨스를 털어놨다. 

지난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는 배우 박정수가 출연해 연애 중인 정을영 감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을영 감독은 인기 배우 정경호의 부친이기도 하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수는 "사귀기 전에 남편 정을영 감독님과 같이 작품했을 때 일"이라며 "연기는 감독님이 느끼는 것과 내가 느끼는 게 다를 수 있다, 정을영 감독이 '박정수씨 그 장면에서는 더 감정이 있어야죠'라고 하자 나는 '저는 그렇게 웃었는데요'라고 답했다"라고 티격태격했던 일화를 전했다.

박정수는 "'제가 보톡스 맞아서 잘 안찡그러져요'라고 말하니 정을영 감독은 '보톡스를 왜 맞습니까'라고 하더라"라며 " 옆에서는 '정 감독 박정수 좋아하는구만'이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정 감독은 박정수에게 먼저 저녁 데이트(만남)를 제안했다고 했다. 그는 "(정을영 감독이) 저녁 한번 사겠다고 했다, 내 복장은 기억이 안나는데 정감독은 까만 양복에 흰셔츠를 겉으로 내놓고 왔다"라며 "꾀죄죄한 모습만 보다 '저런 모습이구나'하고 봤다, 나는 운동복 차림이라고 했다, (정을영 감독은) '내가 그렇게 우스운가' 생각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박정수는 "싸움하다가 주변에서 날 좋아한다고 하니 '날 좋아하나?'하는 생각이 들다가 가끔 만나다 (사귀게 됐다)"라며 "사랑하는것은 3~4년이면 끝난다고 하는데 15년 동안(이어지고 있다), 나보다 스위트한데 내가 무뚝뚝해서 잘 못 받아주는 게 있다"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정을영 감독과는 운명이지 않나"라며 "없으면 힘들다, 고마운 사람"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정수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보유 중인 서울 압구정 한복판에 위치한 건물도 공개했다.

 

출처가기

2023-11-01 03:52:00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