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이민 & 비자
DACA는 영구적인 입법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회원_649003
 2023-07-20 03:16:59  |   조회: 54
첨부이미지

미국에는 약 580,000명의 DACA 신분이 있으며 그 중 약 100,000명이 텍사스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텍사스 연방 판사가 프로그램의 합법성을 판결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KERA의 스텔라 차베스(Stella Chavez)는 이민 정책 전문가인 로라 콜린스(Laura Collins)와 의회가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Collins는 조지 W. 부시 연구소(George W. Bush Institute)의 부시 연구소 SMU(Bush Institute SMU) 경제 성장 이니셔티브 책임자입니다.

소위 드리머(DREAMers)를 위해 의회에 도입된 법안의 오랜 역사가 있지만 의회는 그 중 어느 것도 통과시키지 못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 주시겠습니까?

Collins: “지금까지 20년 이상 의회 앞에서 법안이 있었습니다. 거의 항상 초당적이지만 서명을 위해 대통령 책상에 선을 넘은 적은 없습니다. 우리는 DREAMers를 지원하고 그들을 위한 영구적인 입법 해결책을 마련하는 것이 대중에게 광범위하게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유권자들은 이것을 주제로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찬성과 반대의 다른 정치적 주장을 듣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국경으로 연기하는 사람들이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추가 무단 이민을 위한 자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DREAMers, 부모님이 데려와서 비자 기간을 초과했거나 불법적으로 이곳에 왔거나, 대기 시간 때문에 영주권을 받을 수 없는 합법적인 비자로 부모와 함께 여기에 있었든, 우리는 이들이 잘 작동하지 않는 이민 시스템의 희생자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오늘날 우리가 가진 미국을 위해 설계된 것이 아닙니다.”

현재 오바마 행정부에서 시행된 DACA(청소년추방유예)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한동안 법적 림보에있었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Collins: “2012년에는 DREAMer 입법에 대한 좋은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Obama 행정부는 DREAMer를 추방으로부터 보호하고 취업 허가를 받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행정 조치를 취했습니다. 거기에는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서류를 제출하고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것은 행정부가 법적인 사람들에게 많은 여유가 없기 때문에 이민과 같은 것에 대한 집행 조치가 어떻게 보일지 볼 때 꽤 표준이지만 다른 안도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행정 조치에 대해 어려운 것 중 하나입니다. 규칙을 완벽하게 따르고 모든 법이 제자리에 있어도 미래의 행정부가 가서 그것을 없앨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트럼프 행정부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DACA를 폐지하려고 시도했고 그 이후로 실제로 소송을 벌였습니다. 법을 통해 이민 정책을 만드는 의회가 없을 때, 이것이 결국 당신이 하는 일입니다.”

Dreamers, DACA 수령인이 미국에 영구적으로 머물 수 있도록 의회가 무엇을 하기를 원하십니까?

Collins: “저는 의회가 우리의 이민 시스템을 처음부터 끝까지 재설계하는 일에 진지하게 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이러한 법적 경로를 살펴보고 21세기 경제에 필요한 근로자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되므로 DREAMers는 영구적인 입법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나는 그들이 결국 시민권을 신청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동의하지 않고 그들의 합법화가 가장 중요한 것이며 의회가 결정할 문제라고 말합니다.

의회가 시민권까지 갈 의향이 있거나 상관없이 합법화를 유지하려는 경우 의회만이 영구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떤 집행 조치도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이것이 해결책을 제공하기에 충분히 가치 있는 사람들이라고 결정하는 것은 의회에 달려 있습니다.”

 

출처가기

2023-07-20 03:16:59
47.148.11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민 & 비자 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