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에 "8개월 배 속 아기에 군 문제는 너무 먼 이야기"
 회원_547951
 2023-05-09 14:26:39  |   조회: 150
첨부이미지

코미디언 안영미가 미국 원정 출산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안영미는 지난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의 댓글을 통해 "저희 딱콩이 이제 8개월됐다, 그것도 배 속에서"라며 "벌써 군대 문제까지 생각해주시는 건 너무나 먼 이야기인 것 같은데 기왕이면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추측보단 지금 배 속에서 꼬물락하고 있는 아이에게 축복해 주시는 게 어떨까"라고 적었다.

또한 한 누리꾼이 '과연 아빠가 베트남, 필리핀에 있었어도 그 나라 가서 출산 했을까'라고 단 댓글에 안영미는 "네, 남편이 베트남에 있든 필리핀에 있든 갔을 겁니다"며 "생에 한 번 뿐일 수도 있는 소중한 임신 기간, 출산, 육아 그걸 어떻게 오롯이 혼자 할 서 있겠냐,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은 '출산하고 몇개월 후 바로 오는 줄 알았다, 육아까지 뚝 같이 하는 거구나'라고 적었고, 안영미는 "네, 맞다"라고 답했다.

안영미는 지난 2020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 이후 지난 1월, 2세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안영미의 남편은 미국에서 직장생활 중으로 두 사람은 장거리 결혼생활 끝에 첫 아이를 임신했다는 경사로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안영미가 출산을 위해 남편이 있는 미국에 간다고 알려왔고, 지난 4일 신봉선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신봉선이 "(미국) 간다고 하니까 내가 눈물이 날 것 같다"고 하자, 안영미가 "아주 가는 것도 아닌데 뭘 그러냐"라고 말했다. 이에 원정출산 의혹도 일면서, 일부 누리꾼들은 안영미의 SNS 계정의 최근 게시글에 원정출산과 관련된 내용의 댓글을 달며 비판했다.

한편 오는 7월 출산 예정인 안영미는 오는 14일 방송을 끝으로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 하차하고, MBC 예능 '라디오스타'도 잠정 휴식기에 들어간다. 그는 출산 준비에 본격 돌입, 2세 태교에 집중할 예정이다.

 

출처가기

2023-05-09 14:26:39
47.148.11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