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이민 & 비자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이민 개혁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의회에 모입시다.
 회원_543188
 2023-03-01 14:55:40  |   조회: 56
첨부이미지

의회는 비자 개혁, 국경 보안 및 드리머를 위해 절실히 필요한 영구 입법 솔루션을 다루는 미국 이민 정책의 방향에 대한 회담을 개편하여 118차 세션을 시작합니다.

극단적인 당파주의가 포괄적인 이민 개혁을 통과시키는 의회의 능력을 다시 한 번 위태롭게 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양측의 제 동료들은 DACA 프로그램 수혜자들을 추방으로부터 보호하는 법안을 통과시켜야 하는 시급함을 이해해야 합니다.

어렸을 때 이 나라에 온 드리머들에게 이 나라는 그들이 아는 유일한 나라입니다. 그러나 DACA가 불법이라는 연방항소법원의 판결이 유효하다면 드리머와 그들에게 의존하는 사람들은 추방될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의회가 나서서 드리머를 추방으로부터 보호하는 법안을 통과시키지 않는 한 드리머에게는 시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2012년 6월에 DACA 프로그램을 만드는 행정 명령을 발표한 이후, 20,000명의 조지아 드리머들이 전혀 알지 못하는 국가로의 추방 위협으로부터 자유롭게 합법적으로 살고 일하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조지아의 평균 DACA 수령인은 28세이며 이곳에서 약 22년 동안 거주했습니다.

DACA를 통해 많은 젊은이들이 교육을 받았으며 90%가 최소한 고등학교 교육을 받았습니다. DACA 수혜자들은 대학을 졸업하고 모든 수준의 노동력에 합류했으며 조지아 경제에 총 임금 35억 달러와 총 세금 9억 6천만 달러 이상을 추가하여 주요 경제 승수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들은 의사, 변호사, 경찰관, 교사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메인 스트리트에서 조지아인을 고용하는 사업주로서 우리 주의 경쟁력을 높이고 사업을 수행하는 제1의 주로 만드는 풍부한 문화와 다양성을 더합니다.

DACA가 종료되면 즉각적인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가족은 뿔뿔이 흩어지고 미국 시민권자인 DACA 수혜자의 자녀는 부모 없이 남게 됩니다. 우리 주의 성공에 필수적인 교육, 농업 및 건설과 같은 산업은 근로자를 잃을 것이며 조지아는 프로그램이 종료될 경우 약 월 600개의 일자리 손실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그램의 상당한 성공을 감안할 때 저를 포함한 국회의원들은 무엇보다도 American Dream and Promise Act와 같은 법안을 통해 드리머에 대한 영구적인 보호를 법률로 성문화하기 위해 수년 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의회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법안을 통과시키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입법적 해결책을 내놓는 데 실패함으로써 드리머를 실망시킬 수 없습니다.

추방으로부터 수천 명의 드리머 청년들을 보호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는 것이 의회의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결국 드리머는 모든면에서 미국인이지만 서류상으로는 미국인이 아닙니다. 의회는 또한 본국으로 안전하게 돌아갈 수 없을 때 취약한 개인과 가족을 보호하고 우리 노동력과 경제를 지원하는 TPS(Temporary Protected Status)와 같은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에 대한 개혁을 통과시켜야 합니다.

오늘날 미국 TPS 보유자의 대다수는 노동력 참여율이 80% 이상이며 매년 국가 GDP에 약 140억 달러를 기여합니다. TPS는 우리의 경제적 복지에 매우 중요하지만 대부분의 수령인은 시민권 취득 경로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저는 하원과 상원의 제 동료들이 함께 모여 수많은 이민자와 그 가족이 사회와 경제적 승수를 잘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선의의 프로그램을 지원하기를 촉구합니다.

더 큰 이익을 위해 우리의 정치적 차이를 제쳐두고 미국의 이민 시스템에 인류애, 질서 및 공정성을 되돌리는 해결책을 찾도록 합시다. 이는 모든 미국인에게 도움이 될 위업입니다.

저는 항상 조지아의 이민자 커뮤니티를 위해 싸우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오늘 그리고 매일 그 약속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하원의원 Hank Johnson, D-Lithonia는 조지아의 제4선거구를 대표합니다.

 

 

출처가기

2023-03-01 14:55:40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민 & 비자 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