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엄정화 "절친 정재형과 나는 운명…사랑이 있는 사이"
 회원_920289
 2023-02-14 09:17:36  |   조회: 127
첨부이미지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절친한 동료인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엄정화는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민스러운 너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엄정화는 "내 인생에서 친구는 무조건 사랑이 있어야 한다, 사랑으로 잘못된 길에서 돌이켜 줄 수 있어야 하고 응원해줄 수도 있어야 하고, 새로운 게 있으면 같이 보자고 해야 한다, 그럴 줄 아는 친구여야 할 것 같다"라며 "새로운 걸 받아들이는 그런 친구가 갖고 싶고 나도 그런 친구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런 친구가 하나 있는데 정재형이다, 정재형은 내 베스트 프렌드"라며 "어쩔 땐 얄밉다가도 재형이 없이는 또 어떤 새로운 것들을 보지 못했겠구나 싶더라. 그게 서핑, 음악, 친구들이었다"고 강조했다.

1996년에 정재형을 처음 만났다는 엄정화는 "그때 내가 2집 '슬픈 기대'를 할 때였는데, 그날 해운대에 큰 공연이 있었다"라며 "근데 차가 없었고, 밴이 없으면 못 들어가는 상황이라 밴이 있는 가수에게 전화해서 만나게 된 거다, 그러고 나서 애프터에서 만났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그냥 단번에 베스트 프렌드가 되어버렸다. 내가 재형이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지금까지 이어진 거다, 대단하지 않나, 음악적인 고민, 삶의 고민을 서로 같이 나누면서 좀 돌파해온 것 같다"라며 "서로에게 도움이 됐다, 나도 재형이에게 힘이 되는 친구가 됐던 것 같고 재형이 역시 나에게 너무 힘이 되는 친구다, 우린 운명인 것 같다"며 애틋한 우정을 전했다.

 

출처가기

2023-02-14 09:17:36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