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웹툰 리뷰
별처럼 빛나는 우리들의 성장 로맨스! <별을 삼킨 너에게>
 회원_757005
 2023-02-14 08:55:55  |   조회: 167
첨부파일 : -

<별을 삼킨 너에게>의 주인공 하준은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둬 데뷔를 앞두고 있었다그런 하준이 며칠 전 열애설이 났다열애설의 주인공은 바로 지우였다. ‘하준의 열애설 문제로 인해 하준의 소속사 대표 소연이 지우를 자신의 사무실로 불렀다.

image.png

소연은 지우에게 뉴욕에 있는 패션 스쿨에서 패션 디자인 전공할 수 있는 학비를 지원해주겠다며 당분간 한국을 떠나 있을 것을 권고한다하지만 지우는 그렇게 원하던 꿈이었지만쉽사리 한국을 떠나겠다는 말을 하지 못한다. ‘소연은 지우에게 하준과 무슨 사이냐고 묻고, ‘지우는 사연이 긴 사이라고 말한다.

 image.png

지우와 하준의 첫 만남은 지우의 중학교 3학년으로 돌아간다. ‘지우는 중학교 3학년 여름방학을 앞둔 어느 날 이사를 하게 되었다. ‘지우는 갑작스러운 이사로 16년 지기 우린과 떨어져 지내야 하는 사실에 너무 속상했다. ‘지우의 엄마와 우린의 엄마가 친한 친구 사이였기 때문에 우린과 지우는 태어나는 순간부터 자연스럽게 함께했다그러나 행복도 잠시 지우의 부모님은 싸우는 횟수가 점점 늘어나기 시작했고처음으로 아빠가 엄마를 때린 날 지우은 그녀의 엄마와 함게 도망치듯 나와 우린의 집에서 지내다가 이사를 오게 된 것이었다.

 image.png

 

 

지우의 엄마는 생계를 책임져야 했기에 늘 바빴고, ‘지우도 그런 엄마를 이해하고 있었다엄마가 준 용돈으로 지우는 요깃거리를 사러 외출을 했다핫도그를 사서 동네 구경을 하던 지우는 자신을 빤히 쳐다보는 9살 하율과 11살 하준을 처음으로 만나게 된다. ‘하율과 하준은 예쁘장하게 생긴 남매였지만보살핌을 못 받은 것처럼 보이는 아이들이었다그런 하율과 하준이 신경쓰인 지우는 차마 남매를 외면 할 수 없었다.

 image.png

알고 보니 하율과 하준은 지우가 이사한 집 1층 주인집 할머니의 손주들이었다할머니가 편찮으셔서 하율과 하준을 잘 돌보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우는 그 날부터 하율과 하준을 챙기기 시작했는데...

 

출처가기

2023-02-14 08:55:55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est 웹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