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Fashion & Beauty & Health
6월의 무더위를 극복하게 해줄 신상 서머 뷰티 리스트
 회원_618875
 2022-06-05 14:46:34  |   조회: 262
첨부파일 : -

뜨거운 태양보다 찬란한 여름을 위한 6월의 신상 뷰티 리스트.

성분에 집착하는 모태 예민 피부의 편집장 J

피부도 리셋이 되나요?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울트라 컨센트레이티드 세럼 피부 결, 피지, 모공까지. 이번 시즌에 나타나는 우리의 모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하는 멀티 세럼. 살리실산, 락틱산, 파이틱산으로 구성된 3중 복합체 포뮬러로 끈적임도 피부 자극도 제로에 가깝다. 30ml 4만8000원.

지치고 바닥난 피부 컨디션을 UP
지방시 뷰티 스킨 리소스 콘센트레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세럼 피부가 지치면 먼저 피부 표면의 수분 장벽이 위협을 받는다. 지방시 뷰티의 뉴 라인은 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집중한다. 지방산, 오메가–6&9, 비타민 E가 함유된 밀키한 제형의 세럼은 피부가 종일 메마르지 않게 보호한다. 30ml 8만8000원.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피부
데코르테 하이드라 클라리티 톤업 젤 클렌저 거품이 일어나지 않는 젤타입 세안제. 녹차와 페퍼민트 추출물을 더해 세안할수록 피부의 칙칙함을 걷어내고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완성한다. 150g 3만7000원.

모공 케어도 맞춤 시대
한율 부들밤 깔끔각질&말끔피지 모공팩 모공 케어도 피부 타입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밤껍질을 사용한 이 모공팩은 피지를 제거하거나 각질을 깨끗하게 밀어낼 수 있다. 피지 전용은 쿨링감 있는 클레이 제형, 각질 전용은 알갱이가 들어간 페이스트 타입으로 되어 있다. 각 100ml 2만7000원.

피지는 제거하고, 각질은 밀어내고!
제이준 파밍 프레시 패드 토너 패드로 매일 가볍게 피부를 스케일링하면 얼굴에 피지나 노폐물, 각질이 쌓일 틈이 없다. 이 저자극 패드는 피지를 잡고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늘어진 모공까지 축소시킨다. 60매 2만4000원.

초미세먼지까지 완벽 차단
차바이오:랩 파인시카™ 소나무 365 마일드 선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만 결합한 혼합형 선스크린. 백탁이나 유분감 없이 촉촉하게 발린다. 여기에 초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하는 효과까지 장착했다. 35ml 2만3000원.

눈썹에도 세럼하세요
디오디너리 멀티-펩타이드 래쉬 앤 브로우 세럼 펩타이드 테크놀로지 4가지를 적용한 활성 성분이 눈썹을 한올 한올 굵고 튼튼하게 관리해준다. 하루에 두 번씩 바르면 눈썹 부자가 되는 건 시간문제. 5ml 1만8200원.

마감 기간에도 메이크업하는 에디터 W

SO JUICY!
바비 브라운 크러쉬드 크리미 컬러 포 립 앤 치크 핑크 펀치, 라떼, 튤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퀴드 텍스처가 피부 위에 뭉침 없이 밀착된다. 발색력이 뛰어나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과즙이 물든 듯 맑고 상큼한 생기를 더할 수 있다. 다양한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4가지 셰이드로 출시되었다. 각 10ml 4만2000원.

향을 입은 립 오일
에르메스 뷰티 에르메지스티블 로즈 피타야 영양 공급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오일 성분에 샌들우드와 아르니카 향을 더한 립 오일.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발색으로 데일리 립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감각적인 향과 자연스러운 발색, 촉촉한 보습력까지 눈, 코, 입이 모두 즐거워진다. 8.5ml 6만8000원.

HEAD TO TOE
샤넬 레 베쥬 일루미네이팅 오일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환하게 빛나는 여름 피부를 위한 샤넬 레 베쥬 라인의 멀티 오일. 은은한 펄이 더해진 코퍼 골드 컬러가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되어 페이스는 물론 보디와 헤어까지 원하는 부위에 마음껏 바를 수 있다. 250ml 12만원.

환상의 짝꿍
나스 썸머 언레이티드 블러쉬/브론저 듀오 나스의 아이코닉 셰이드를 담은 듀오 팔레트. 부드러운 제형으로 블렌딩하기 쉬운 블러셔 오르가즘과 밝은 피부에도 들뜨지 않는 브론징 파우더 라구나를 함께 구성했다. 팔레트 하나로 치크와 컨투어링까지 끝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아이템. 9.5g×2 5만8000원대.

EYE LOVE ICECREAM
안나수이 컬러링 아이컬러 400 락 앤 롤 시나몬 애플 아이스크림 마블 아이스크림을 그대로 담은 듯한 안나수이의 새로운 아이섀도. 시어한 텍스처가 눈매에 우아한 광택을 더한다. 오일 코팅된 모이스트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밀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된다. 1.5g 3만5000원.

#찐속광 프라이머
버버리 뷰티 비욘드 래디언스 버버리 뷰티에서 스킨케어 효과를 더한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96% 자연 유래 성분이 24시간 동안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고, 빛을 반사하는 미세 펄을 더해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이 나는 듯한 윤광 피부를 연출한다. 30ml 7만3000원.

NATURAL GLOW
클라랑스 립 컴포트 오일 02 라즈베리 립 오일의 명가 클라랑스의 립컴포트 오일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내추럴 스위트 브라이어 로즈 오일과 호호바 오일 등 제품의 98%가 천연 스킨케어 성분으로 이뤄져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자연에서 영감 받은 6가지 셰이드로 출시되었다. 7ml 3만5000원.

향기에 예민하고 깐깐한 에디터 H

ZEBRA OF THE SAVANNAH
르쿠방 테리아 EDP 희귀동물 보호의 메시지를 담은 오 드 퍼퓸 싱귤리아 컬렉션 중 하나. 야생동물을 의미하는 ‘테리아’는 사바나를 자유롭게 질주하는 얼룩말의 휘날리는 갈기와 선명한 줄무늬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세련된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 플레이가 인상적이다. 100ml 12만5000원.

콜라겐으로 파워 UP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잇몸 질환 예방과 구강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주는 똑똑한 치약이다. 특허 기술을 적용해 치아를 단단하게 해주어 치은염과 시린 이 예방률을 높였다. 부담 없이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허벌 민트 향과 석류 민트 향으로 출시했다. 100g×2개입 1만4900원.

달콤 쌉싸름한 무화과 한 입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 다이브 인 피그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줘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비건 보디 워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네롤리 꽃수 등 식물 유래 성분을 73% 이상 함유해 피부에 편안함과 활력을 더한다. 무화과 과육의 풍성한 향 덕분에 샤워 후에도 깊은 여운이 계속된다. 300ml 2만4000원.

비 온 뒤 맑음
메종 마르지엘라 웬 더 레인 스탑스 EDT 비가 그친 뒤 촉촉하고 상쾌한 공기와 맑은 날씨가 그대로 담긴 향수. 빗방울을 머금어 젖은 땅 위로 수줍게 내리쬐는 햇살을 연상시킨다. 물기를 머금은 꽃향기를 시작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올라오는 드라이한 우디 향이 묵직하게 감싸온다. 100ml 17만5000원.

SUPERCHARGED BODY CARE
벤 프로바이오틱-텐시브 하이드로 퍼밍 바디크림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스킨케어 브랜드 벤에서 보디 케어 아이템을 출시했다. 풍부한 보습력과 모공을 막지 않는 섬세한 피부 보호 성분을 특징으로, 신바이오틱스 발효 포뮬러가 아미노산 17종과 시너지를 일으켜 무너진 피부 장벽과 밸런스를 잡는 데 도움을 준다. 200ml 12만7000원.

손끝에 자연
시오리스 브링 백 메모리즈 핸드크림 향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직접 조향한 자연 그대로의 향이 특징. 숲속에 들어온 듯 시원하고 편안한 나무 향과 풀 향기가 매력적이다. 시어버터와 들깨 오일 성분을 듬뿍 담아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번들거림도 적어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있다. 50ml 1만8000원.

FEMME FATALE VIBE
조보이 가르데 무아 EDP 편안하면서도 치명적인 파리지엔 같은 조보이의 시그너처 퍼퓸. 화려하지 않아도 고급스럽고,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뽐낸다. 대담한 화이트 플라워가 먼저, 그 뒤로 찾아오는 라즈베리 프루트 노트가 이어지는 세련된 향기 플레이를 선사한다. 100ml 25만원.

리미티드 뷰티 에디션 수집하는 에디터 K

로즈가 다했다
프레쉬 로즈 인스턴트 하이드레이션 미스트 로즈 200여 개 중 수분 함량이 가장 높은 다마스크 로즈를 미스트에 담았다. 여기에 쿨링 효과가 있는 로즈 워터를 더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원산지 추적이 가능한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생산한 다마스크 로즈를 사용해 지속가능성까지 챙겼다. 100ml 3만4000원.

촉촉하고 상쾌한 아침을 위해!
라곰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 로터스 에디션 아침 세안에도 부담 없는 젤 타입 클렌저. 자연 발효 연꽃 콤플렉스를 함유해 맑은 피부로 케어해준다. 워터리한 그린 프레시 향으로 싱그러운 연꽃이 가득한 호숫가에 서 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170ml 1만7000원.

탱글함이 오래오래!
에스쁘아 캡슐 컬렉션 더티네온 노웨어 샤인 태지 고점도 페이스트와 저점도 오일의 시너지로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구현했다. 틴트에 사용하는 색소를 함유해 글로시 립스틱의 단점인 지속력을 보완했다. 용기와 포장재까지 깐깐하게 검수하는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입술과 환경 모두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4.5g 2만3000원.

FASHION ON #MOTD
fmgt 프루타 에디션 베일 글로우 블러셔 01 피치 가든, 02 핑크 가든 이번 시즌 가장 핫한 메이크업과 패션을 알고 싶다면 fmgt를 주목할 것. fmgt의 두 번째 K–패션 협업 프로젝트인 프루타 에디션은 키치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선보이는 프루타의 액세서리를 메이크업으로 재해석했다. 베일 글로우 블러셔는 곱고 부드러운 입자로 피부의 요철을 매끈하게 정돈하며 파스텔빛 광채를 선사한다. 각 4.8g 1만2000원.

향으로 여행을 떠나요
겔랑 라르 드 비브르 홈 컬렉션 디퓨저 피그 아주르 향수 컬렉션의 감각적인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겔랑이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달콤한 무화과 노트와 부드러운 그린 노트가 만나 프랑스 남동부 코트다쥐르 해안을 연상시키는 피그 아주르가 에디터의 원픽. 200ml 17만5000원.

WELCOME BACK
바이레도 미스터 마블러스 EDP 단종 이후 팬들의 재출시 요구가 뜨거웠던 미스터 마블러스 EDP가 돌아왔다. 자신감과 카리스마 넘치는 현대 남성성을 표현한 향수로, 산뜻한 시트러스와 다크한 우드 향이 만나 깊은 여운을 남긴다. 전 세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매력적인 향수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 100ml 34만원.

숲속을 걸어요
려 자양윤모 탈모증상전문케어 샴푸 퍼퓸 에디션 인제숲길 인제 숲속에서 즐기는 캠핑의 편안한 무드를 향으로 표현한 약산성 샴푸. 실리콘 오일을 포함한 유해 성분 7가지에서 자유로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량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이 72시간 편안하게 지속되며 시원한 향만큼 확실한 쿨링 효과로 여름철 지친 두피를 달래준다. 585ml 1만9900원.

 

 

새로운거 많다

출처가기

2022-06-05 14:46:34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Fashion &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