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웹툰 리뷰
욱하는 성격에 매번 사고만 치는 경찰 준비생의 성질 개조 아르바이트!! <스윗솔티>
 회원_128214
 2022-04-01 11:20:46  |   조회: 189
첨부파일 : -

이번 아르바이트는 잘리면 안 된다!!

‘스윗솔티에서 욱하는 성격에 매번 사고만 치는 경찰 준비생의 성질 개조 아르바이트가 시작된다!

image.png

<스윗솔티>의 여자 주인공 연두 25살 경찰 주인공이다. ‘연두는 아르바이트로 생활비를 벌면서 여유롭게 경찰 시험을 준비하려고 했지만매번 아르바이트에서 잘리는 처지였다이번에 아르바이트에서 잘린 이유는 진탕 취한 손님이 옆 테이블로 가서 행패를 부렸고그 모습을 보고 손님의 허리를 꺾어버렸기 때문이다.

image.png

이렇게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잘리는 일은 이번 한 번만이 아니었다. ‘연두는 불의를 보면 몸 속에부터 들끓는 정의감을 가지고 있었다. ‘연두가 신입생 때도 축제 주점에서 진상 손님을 수습한다고 뛰어들어와서 주점을 다 박살을 냈었다. ‘연두의 얘기를 잠잠히 듣고 있던 유라는 너 울컥하는 버릇 못 참으면 아르바이트 새로 구해봤자 또 잘린다.”라고 말하며, ‘연두에게 왠지 잘 맞을 것 같은 곳이라며 새로운 아르바이트를 추천한다바로 유라가 추천한 아르바이트는 종종가는 스윗 솔티라는 카페 아르바이트였다그리고 이 만원이 넘는 시급이라는 소식에 연두는 바로 스윗 솔티에 전화를 하게 된다.

image.png

 

 

그렇게 스윗 솔티에 면접을 보러 가게 된 연두는 이번에는 절대 사고 치지 말고 얌전하게 지내겠다고 다짐을 하며똑 같은 이유로 절대 잘리지 않겠다고 다짐을 한다사실 카페 아르바이트 시급이 이 만원이 넘어서 신경이 조금 쓰이기는 했지만, ‘스윗 솔티사장님이 돈이 많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image.png

면접을 가던 중 연두는 예상치 못한 사고를 치게 되고, ‘스윗 솔티의 메뉴를 먹게 되었다아기자기 달콤하게 생긴 디저트를 먹은 연두는 그 맛에 충격을 받게 된다맛이 이따위인데 카페를 번듯하게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이 놀라운 연두였다.  ‘연두는 비주얼은 별로여도 음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맛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image.png

이런 연두를 보고 스윗솔티’ 사장은 함께 일을 하자고 하는데… 연두는 스윗솔티에서 잘리지 않고 아르바이트를 잘 할 수 있을 것인가?

웹툰 <스윗솔티>에서 알 수 있다

 

출처가기

2022-04-01 11:20:46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est 웹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