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웹툰 리뷰
'최강'이라 불린 고등학생 최강배. 그가 치마를 입고 여학생이 된 이유는? <그놈은 여고생>
 회원_385832
 2021-11-10 14:42:33  |   조회: 229
첨부파일 : -

괴롭힘을 당하는 여동생을 위해 권위도 위엄도 모두 버리고 선택한 여장은 과연 숙적 같았던 이들을 물리치고 소중한 것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여장남자의 삶을 살게 된 주인공의 버라이어티한 일상 웹툰.

동생을 지켜주기 위한 오빠의 모험 웹툰.

 

image.png

 

 

<그놈은 여고생>의 주인공은 전교생 90%가 문제아인 전국구 꼴통 집합소 왕지 고등학교에서 역사상 최강이자 최악으로 불린 전국 최고 최강의 남자 최강배이다. ‘최강배에게는 여동생 최강희가 있었다. 어느 남매든 서로가 소중하겠지만, '최강배'에게 여동생 '최강희'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지켜주고 싶은 존재였다. 어느날 최강배는 패스트푸드점에서 우연히 최강희가 같은 학교 여고생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장면을 직접 목격하게 된다그리고 최강배는 최강희를 괴롭히는 여고생을 주먹으로 때리고 학교에서 정학을 당하게 된다. ‘최강배는 최강희를 괴롭히는 학생들을 어떻게 처치해야 할 지 고민을 하다가 여장남자가 나오는 인터넷 방송을 보고 음흉한 미소를 띄우게 된다.

 

image.png

 

 

상남자의 삶을 살아온 최강배는 여자에 대해 전혀 알 지 못했다그래서 인터넷 방송 bj섹시녀 고미남을 찾아가 반협박강제적으로 도움을 얻게 된다. ‘고미남의 도움으로 다이어트도 하고 화장법도 배우며 3주 동안 여장남자가 되기 위해 노력한 최강배였다.  ‘최강희의 학교를 방문한 최강배는 학교 교감선생님에게 반협박으로 거래를 하게 된다왜냐하면 체육복을 갈아입은 여학생들을 몰래 훔쳐보는 치한 행동을 자주 하던 교감이었는데그 모습을 최강배에게 걸렸기 때문이다그래서 최강배는 이를 협박하며 최강희가 다니는 학교로 전학 올 수 있게 도움을 요구한다.

 

image.png

그렇게 최강배는 정하나라는 이름으로 최강희가 다니는 학교에 전학을 가게 된다여동생 최강희를 위해 모두 버리고 선택한 여장과연 최강배는 최강희를 괴롭히던 이들을 물리칠 수 있을것인가그가 앞으로 겪게 될 버라이어티한 일상은 어떤 것일까?

 

image.png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는 웹툰바로 <그놈은 여고생>이다.  

 

 

출처가기

2021-11-10 14:42:33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est 웹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