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웹툰 리뷰
끈끈한 우정 & 화끈한 부활동이 넘실대는 개그발랄 학원드라마! <여자친구>
 회원_495060
 2021-11-03 12:59:00  |   조회: 338
첨부파일 : -

"나의 빛나 선배를 업신여기다니 용서할 수 없다!" 사소한 오해로 엮인 영이와 한나.

하지만 둘 사이엔 분명뭔가가 있다!

끈끈한 우정&화끈한 부활동이 넘실대는 개그발랄 학원 드라마의 웹툰.

 

image.png

 

 

 

<여자친구>의 주인공은 청건고등학교에 입학을 하게 된 고등학교 1학년 허영이이다. ‘허영이는 남자들과 같은 학교즉 공학을 다닌다는 것에 감격을 하게 된다그런데 허영이는 중학교도 공학을 나왔는데중학생 때와 고등학생때는 다르다고 단호하게 말을 한다왜냐하면 중학생 시절의 허영이는 청건고등학교에 다니는 잘생긴 남자 ‘백빛나선배를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되고 그 후로 ‘백빛나의 열혈팬의 길을 걷게 되었기 때문이다.

 

image.png

 

그래서 허영이는 새학기 첫 날 꿈과 희망의 기쁜 감정으로 잔뜩 부풀어 있었다그런데 허영이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된다바로 청건고등학교 교내는 여자동과 남자동이 구분되어있고심지어 서로의 점심시간도 다르다는 것이었다그렇게 청건고등학교 생활이 시작된 허영이’. 그녀의 앞으로의 학교 생활을 어떻게 될 것인가?

 

image.png

 

<여자친구>는 '허영이'의 이야기가 주를 이루지만 주변에 친구들도 매력있게 등장한다. '허영이'친구로 나오는 '우지은'은 웹툰에서 제일 정상적인(?) 캐릭터이고 이쁘고 착하고 털털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이다. 그리고 '허영이'의 또 다른 친구 '김소영'이 있다. '김소영'은 예쁘고, 차갑고 도도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이다.  그외에도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 모두 개성있고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개한다. 

 

image.png

 

<여자친구>는 캐릭터들이 하나하나 다 예쁘게 그려진다그리고 작가의 대사와 작화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러진다. 작가의 대사가 찰지고, 대사를 정말 잘 썼다는 느낌이 든다. 그리고 한 없이 웃기고 가벼운 내용이 계속 되다가 갑자기 분위기가 미스터리미 바뀌면서 궁금증을 유발하는 부분도 이 웹툰의 매력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웹툰을 읽는 동안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져서 읽게 되는 웹툰 <여자친구>이다. 새로운 병맛(?) 웹툰을 찾는 독자들은 한 번 쯤 읽어보면 좋을 거라 생각한다. 

 

 

출처가기

2021-11-03 12:59:00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est 웹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