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라임게이트=윤석열게이트? "라임에 윤석열 장모와 부인이 어른거린다"
상태바
라임게이트=윤석열게이트? "라임에 윤석열 장모와 부인이 어른거린다"
  • 딴지 USA
  • 승인 2020.10.23 0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임 의혹이 제대로 수사되지 않았던 배경이, 윤석열의 장모와 처가 라임에 개입되어 있었기 때문이라는, 기가 막힌 정황을 김용민 의원이 폭로.

김용민, 충격적인 상황 포착 "라임에 윤석열 장모와 부인이 어른거린다"

https://www.youtube.com/watch?v=O2SgC_Wr8KU

1. 라임의 관계사인 디에이테크놀로지의 대표이사가, 윤장모 최은순의 잔고증명서를 위조하고 이후로도 최은순과의 끈끈한 연결이 계속 확인되고 있는 신안저축은행의 대표이사와 동일인이란다.

디에이는 라임의 투자 이후 1년만에 수익률이 40% 수준으로 추락하고 증발한 시총 액수가 무려 1천억이 넘는다. 이렇게 천억 단위로 말아먹은 기업이 한두개가 아니다.

2. 게다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의 '선수' 이 모씨는 라임의 관련사인 동양네트웍스의 부회장. 이 동양네트웍스는 이미 지난 4월초에 압수수색을 받기도 했다. 그런데 그 부회장이, 김건희 주가조작 의혹으로 경찰조사도 받았던 주가조작 선수 이 모씨라는 사실은 젼혀 알려지지 않았다.

압수수색까지 했던 상당 규모 기업의 부회장이 검찰청장의 처가 관련되어 서울중앙지검이 수사까지 착수한 사건의 주요 공범인 주가조작꾼인데, 그 사실이 지난 반년 넘게 철저히 숨겨진 것이다. 이게 검찰이 정상적인 수사를 했다면 있을 수 있는 일인가?

.

알고보니 '라임게이트'의 실체는 '윤서방게이트'였다. 공직을 이용 처가에 봉사한 윤석열을 직무정지하라!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박지훈
By 박지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