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특수재능(O-1)비자
상태바
특수재능(O-1)비자
  • 딴지 USA
  • 승인 2020.10.16 0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1 비자는 예술(Arts), 과학(Sciences), 교육(Education), 사업(business) 또는 운동(athletics)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제공됩니다.

O-1 비자를 승인받는 데에는 어떤 학위를 가지고 있느냐 어떤 분야를 전공했느냐 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고, 그 대신 본인의 전문 분야에서 어느 정도의 경력을 쌓았고 그 경력을 입증할 자료로서 어떤 자료들을 제출할 수 있느냐가 중요합니다.

신청인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 수준에오른 소수의 개인 중 하나라는 것을 나타내는 수준의 전문 지식을 획득 했어야합니다.

예술, 과학, 교육, 비즈니스 또는 체육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달성하고 미국 회사에서 일자리를 제공해주어야하고 주요한 수상을 했거나 인정을받았다는 증명이 필요 합니다.

학문 분야에서 독창적 인 과학적 또는 학술적 공헌을하고 미국 회사에서 구인을받은 외국인도 가능합니다.

영화 나 텔레비전 산업에 종사하는 비범 한 실력을 가진 예술가 및 연예인도 신청 가능 합니다.

예술, 과학, 교육, 비즈니스 또는 체육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소유한 사람을 미국 기업이 채용하려면
고용주는 O-1 비자 소지자가 수행하는 서비스가 다음과 같음을 증명해야합니다.

주로 과학 또는 교육 기관 또는 기관이 후원하는 특정 과학 또는 교육 프로젝트, 컨퍼런스, 컨벤션, 강의 또는 전시회를 포함합니다.

프로젝트의 복잡성으로 인해 특별한 경영진, 관리자 또는 고도의 기술 인력이 필요한 특정 비즈니스 프로젝트로 구성됩니다.

O-1 비자를 신청하는 직원의 기준은 노벨상과 같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주요 상을 수상하여 국내 또는 국제적인 찬사를 받았거나 다음 중 3 가지 이상의 증거를 제출해야합니다.

신청인은 해당 분야에서 국내 또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상 또는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신청인은 해당 분야에서 인정받는 국내 또는 국제 전문가의 판단에 따라 회원의 뛰어난 업적을 요구하는 협회의 회원입니다.

신청인의 작업은 전문 또는 주요 무역 간행물 또는 주요 매체에 설명되었습니다.

신청인은 동일 분야 또는 동맹 분야에서 다른 사람의 작업에 대해 개별적으로 또는 패널의 구성원으로 심사 위원으로 참여했습니다.

신청인의 기사가 전문 또는 주요 무역 출판물에 게시되었습니다.

신청인은 자신의 분야에서 중요한 과학적, 학술적 또는 비즈니스 관련 기여를 한 적이 있습니다.

신청인은 저명한 평판을 가진 조직 또는 시설에서 주도적이거나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신청인은 신청인의 서비스에 대해 높은 급여 또는 보수를 요구합니다.

신청인의 자격을 보여주는 기타 증거들 입니다.

O-1 비자를 받게되면 미국에 입국하여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람이 필요한 직위에 취업 할 수 있습니다.

O-1 비자를 유지하는동안 본국 거주지를 유지하고 본국으로 돌아갈 의사를 보여야하는 이민의도가 없다는 증명이 필요 없습니다.

O-1 비자 동반 가족은 O-3비자를 받게되며 주신청자가 O-1 비자를 유지하는 동안 함께있을 수 있으며 취업은 허락하지 않지만 학교는 다닐 수 있습니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