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나토 국가들이 잇달아 중국 방문하고 장사하는 거 안 보이나?
상태바
나토 국가들이 잇달아 중국 방문하고 장사하는 거 안 보이나?
  • 딴지 USA
  • 승인 2023.04.24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심한 김기현 대표,

나토 국가들이 잇달아 중국 방문하고 장사하는 거 안 보이나?

1. “유독 중국과 러시아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이재명대표와 민주당의 굴종적 자세”라고 하는 집권당 대표가 한심하다.

집권세력이 골목대장처럼 집안싸움에만 몰두하려면 국정 운영권을 내려놓아야 한다. 하는 말을 보면 안보와 경제를 백척간두에 몰아놓고도 위기에 대한 인식조차 없어 보인다.

2. 허구한 날 국정파트너인 야당에게 입만 열면 철지난 이념 공세를 퍼부으며 집안싸움에만 능하다. 이념몰이가 폭락한 지지율 관리를 위해 세를 결집시키는 특효약이라 믿나 보다.

3. 대통령과 집권당 대표가 하는 말을 보면, 우리 기업이 지난 수십 년 쌓아올린 교역 활로에 훼방놓으려고 일부러 깡통을 길바닥으로 걷어차는 놀부심보가 연상될 경지다.

4. 작금 대한민국만 왕따를 자초하고 있다. 한국의 대러시아 교역이 대폭 감소 할 때 미국의 동맹 일본은 러시아 에너지 수입 등 13% 증가했다.

독일 숄츠 총리, 스페인 산체스 총리가 중국을 방문해 교역을 성사시켰다. 최근 프랑스 마카롱 대통령이 중국의 컨테이너 선박 16척, 4조 원어치를 중국 조선사상 최대규모로 사주었다. 조선 강국 1위 한국 위상이 정부의 탈중국 똥고집으로 밀려나고 있다.

미국 동맹 일본이나 우크라이나 전쟁을 지원하는 나토회원국 유럽의 이중적 태도가 다 국민을 먹고 살게 하려는 실리 국익추구 때문이라는 것은 삼척동자도 아는 상식이다.

아무도 독일과 스페인 총리, 프랑스 대통령이 운동권이어서 시주석과 웃고 악수한다고 하지 않는다. 중국 속국이어서 그런다고 비웃지 않는다.

유치원생 보다 못한 수준이하의 속좁은 식견으로 어떻게 국가 운영을 하나?

5. 집안싸움 신경 끄고 미국 국빈 방문외교에서 나라 곳간 다 털리지 않고 어떤 실리를 가지고 올 것인지 궁리를 해야 할 때 아닌가? 불안불안하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