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캘리포니아 파워볼 당첨자, 알타데나에 두 번째 수백만 달러짜리 주택 구입
상태바
캘리포니아 파워볼 당첨자, 알타데나에 두 번째 수백만 달러짜리 주택 구입
  • 미주 부동산 신문
  • 승인 2023.04.0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억 달러의 파워볼 잭팟 당첨자는 최근 몇 주 동안 두 번째 수백만 달러짜리 주택을 구입했으며, 인생을 바꾼 복권을 구입한 곳에서 멀지 않은 알타데나 주택에 398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지난달 캘리포니아 복권 최초의 억만장자 당첨자가 된 에드윈 카스트로는 할리우드 힐스에 있는 2,550만 달러짜리 주택을 구입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알타데나 주택을 계약했습니다. 공공 기록에 따르면 그는 할리우드 힐스 저택과 마찬가지로 유한책임회사를 통해 두 번째 주택을 구입했습니다.

조스 모바일 서비스의 소유주인 조셉 차하예드는 카스트로가 거의 10억 달러에 달하는 상금을 일시불로 수령한 이후 파워볼 복권을 샀던 알타데나 주유소를 한 번 방문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에게 '고맙다'고 말하러 왔어요. 제 인생이 바뀌었습니다."라고 차하예드는 금요일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카스트로는 상금을 받은 후 공개적인 발언을 거부했지만, 성명을 통해 우승에 대해 "충격적이고 황홀하다"고 말하며 캘리포니아 공립학교도 이번 계약으로 거액의 수표를 받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짧은 대화에서 카스트로는 차하예드에게 새로 찾은 재산으로 집 없는 청소년들을 도울 방법을 찾고 싶다고 말했다고 주유소 주인은 말했습니다.

차하예드는 "나는 그에게 관대해지라고 격려했다"고 말했다. "그가 이 돈을 낭비하지 않고 좋은 일에 사용하길 바랍니다."

카스트로가 구입한 단층 알타데나 주택은 1953년에 지어졌으며 거의 4분의 3 에이커에 달한다. 매물 정보에 따르면 침실 5개, 욕실 5개, 해수 수영장이 있습니다. 일본풍의 현대식 주택으로 묘사되는 4,361평방피트 규모의 이 주택은 카스트로가 11월에 파워볼 복권에 당첨된 웨스트 우드버리 로드에 있는 주유소에서 불과 3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차하예드는 카스트로가 커피와 과자, 복권을 사기 위해 정기적으로 주유소에 오곤 했지만, 파워볼 당첨자가 발표된 후 그는 사라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운이 좋았어요."라고 차하예드는 말했습니다.

이제 이 지역의 다른 사람들은 주유소에서의 행운이 계속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복권 판매량이 세 배로 늘었습니다."라고 차하예드는 말했습니다. 그는 카스트로 이후 다른 당첨자가 몇 명 있었지만 역사적인 파워볼 당첨에 가까운 것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
부동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