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여사께서는 어떻게 70억 자산가가 되셨을까요?
상태바
여사께서는 어떻게 70억 자산가가 되셨을까요?
  • 딴지 USA
  • 승인 2022.08.28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 너무 궁금한 게 있는데요. 여사께서는 어떻게 70억 자산가가 되셨을까요?

본인은 각급 학교에서 시간강사와 겸임교원 등을 역임하셨고, 부군께서는 박봉의 청렴한 공무원이신지라 상식적으로 보면 근로소득으로 큰 재산을 축적하기에는 큰 어려움이 있었을 텐데요.

언론에 공개된 가정사를 보면 거액의 유산을 상속하신 것 같진 않으시고, 그나마 짐작해 볼 수 있는 것은 2009년 창립한 코바나컨텐츠에서 뛰어난 사업수완을 발휘하셔서 사업소득 일부를 받으셨거나, 아니면 시장의 흐름을 기민하게 파악하시어 재테크에 크게 성공하셔서 재산을 일구신 것 아닐까 합니다.

부군의 성공과는 별도로, 어쩌면 부군께 큰 도움이 된 지도 모르는 여사님의 자수성가 과정을 세심하게 살펴보는 것이 이시대 언론의 소명 아닐까요?

그 속에 녹아 있는 여사님의 눈물과 역경, 그리고 성공의 미담까지 모두 밝혀진다면 코로나와 고금리에 신음하는 우리 국민들에게 새로운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임기초 고전하고 있는 대통령 지지율에도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기자님들, 권성동 노래도 좋지만 우리 영부인께도 관심 좀 주세요. 지방대 시간강사가 70억 자산가 영부인으로 자수성가하는 스토리를 놔두고 지방 술자리 가서 아저씨 인상쓰고 노래하는 데 환호하고 있으면 시간 아깝잖아요!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김어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