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하원 GOP 이민 프레임 워크는 유망한 시작이 될 것입니다
상태바
하원 GOP 이민 프레임 워크는 유망한 시작이 될 것입니다
  • 딴지 USA
  • 승인 2022.08.11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우리 나라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전례 없는 국경 위기를 일으켰습니다. 이것은 대중의 반대에 힘을 실어 주정부와 지방 정부, 전직 이민 공무원, 공익 단체의 통합 전선을 만들어 행정부가 국경 및 내부 이민 집행에 대한 방해 행위를 중단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고맙게도 공화당 지도부는 11월 선거에서 공화당이 장악하고 있다는 가정 하에 공화당이 이끄는 하원의 첫날을 위한 국경 보안 프레임워크를 발표하면서 이 증가하는 합창에 응답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국경을 통제하고, 망명 시스템의 남용을 종식하고, 행정부의 권한 남용을 억제하고, 국경을 넘는 펜타닐, 범죄 및 테러리즘의 증가하는 위협에 대처하기 위한 포괄적인 계획을 나타냅니다. 이 틀은 또한 불법체류자에 대한 사면이라는 개념을 절대적으로 거부합니다.

앞으로 3개월 동안 다양한 전선에서 바이든 행정부의 엄청난 반등을 제외하고 유권자들이 공화당을 이러한 공약을 지킬 수 있는 위치에 놓을 것이 거의 확실해 보입니다. 공화당은 하원뿐 아니라 상원까지 장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십 년 동안 공화당 의원들은 좋은 게임을 이야기했지만 국경 및 내부 집행에 관해서는 소심하게 입법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GOP 프레임워크는 2023년 1월 3일에 만기가 되는 미국 대중에 대한 서면 약속을 구성합니다.

하원 공화당 지도부는 이 법안이 118차 의회의 첫날에 준비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여기에는 국경 위기에 대한 많은 명백한 수정 사항이 포함될 것입니다. 이 법안은 바이든 행정부가 현재 인정하는 국경 장벽의 완공을 의무화할 것이며, 이는 불법 이민을 통제하는 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마크 켈리 상원의원의 애리조나 의석을 확보하려는 민주당의 노력에 필수적입니다.

약속된 법안에는 불법 이주를 억제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조치가 포함될 것입니다. 억제는 남쪽 국경에서 불법을 통제하는 가장 인도적인 방법입니다. 이민자 보호 프로토콜의 복원, Title 42의 확장, 망명 시스템의 개혁, 의무적인 E-Verify의 부과는 더 이상 불법적으로 국경을 넘는 것이 더 이상 내에서 선호하는 목적지로 가는 버스나 비행기 티켓으로 보상받지 못한다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미국은 바이든 행정부가 그랬던 것처럼.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으로, 이 프레임워크는 바이든 행정부가 이민법에 대한 소급 거부권을 행사하는 것을 억제할 것을 약속합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이 발행한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 명령과 정책 메모를 통해 행정부는 바이든이 상원에서 수십 년 동안 투표한 많은 법안을 포함하여 이전 행정부에서 법률로 서명한 거의 모든 이민법을 근본적으로 무효화했습니다.

공화당이 장악한 의회 또는 최소한 하원은 바이든이 마음에 들지 않는 국경 보안 법안에 서명하도록 강요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와 그의 정치적 임명자들이 선서한 공직자들에 대한 탄핵을 포함하여 이민법 시행을 거부한 것에 대해 책임을 물을 권한을 가질 것입니다.

더 이상 Mayorkas는 의회 위원회에 출석하여 매달 25만 명의 사람들이 경계를 위반하고 있는 동안 우리 국경은 안전하다고 맹세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지갑의 힘으로 118차 의회는 법적으로 의무화된 구금 대신 새로 발급된 불법 외국인 신분증을 건네주는 것과 같은 계획에 이민 집행을 위해 지정된 기금이 채택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 양측은 일상적으로 국경을 확보하고 이민법을 시행하기로 약속했지만 선거일이 백미러에 비치자마자 그 약속을 잊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연합과 미국 유권자들이 1월에 와서 새 의회 지도부가 약속을 잘 이행할 수 있도록 하는 이유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바이든 행정부의 국경 처리와 전반적인 이민 시스템이 초래한 완전한 재앙은 마침내 공화당이 결단력 있게 행동할 수 있는 정치적 강인함을 줄 것입니다. 미국 대중은 국경이 없는 국가에서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맛보았지만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제 그들을 위해 전달할 시간입니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