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이민국, 새로운 사명 선언문 발표
상태바
이민국, 새로운 사명 선언문 발표
  • 딴지 USA
  • 승인 2022.02.1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민국은 우리가 섬기는 모든 것에 대한 공정성, 성실성, 존중을 바탕으로 환영과 가능성의 국가로서의 미국의 약속을 지킵니다 .”

 

이민국(USCIS) 국장 Ur M. Jaddou는 이민국의 새로운 사명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작년에 USCIS 지도부는 직원들이 기관의 업무를 가장 잘 설명한다고 생각되는 단어를 제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새로운 사명 선언문은 인력의 피드백, Biden 행정부의 우선 순위, 포괄적이고 접근 가능한 기관에 대한 Jaddou 감독의 비전을 반영한 것입니다.

새로운 사명 선언문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USCIS는 우리가 섬기는 모든 사람에 대한 공정성, 성실성, 존중을 바탕으로 환영과 가능성의 국가로서의 미국의 약속을 지지합니다. ”

Jaddou 감독은 오늘 발표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핵심적으로 USCIS는 가족, 기업, 근로자, 그리고 미국에서 난민 신청, 청원, 요청 및 항소에 대한 결정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사명 선언문은 우리나라와 이 기관의 포괄적인 성격을 반영합니다. 미국은 가족 재결합, 고용 또는 직업적 기회, 인도적 보호를 원하는 전 세계 사람들을 포용하는 환영하는 국가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USCIS의 작업은 이민자, 그들이 참여하는 지역 사회와 경제, 그리고 국가 전체를 위해 미국의 가능성을 현실로 만듭니다. USCIS에서 우리는 이민 또는 귀화 혜택을 부여할 때마다 더 강한 미국을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회를 조성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호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할 때 우리는 국가의 가장 높은 이상에 부응하는 것입니다.

“USCIS는 우리가 관리하는 이민 시스템이 접근 가능하고 인도적임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미래를 내다볼 때 나의 약속은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USCIS는 계속해서 존경과 공정함으로 대중에게 봉사할 것이며, 현재와 다음 세대에 환영과 가능성의 국가로서의 미국의 약속을 반영하기 위해 성실하게 이끌 것입니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