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이재명이라는 선물을 받아주십시오
상태바
이재명이라는 선물을 받아주십시오
  • 딴지 USA
  • 승인 2022.01.1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주부터 설 전까지 이재명 후보에 대한 어마어마한 네거티브가 이어질 것이고, 여론조사 언론보도를 통한 장난이 계속될 것입니다.

그런데 이재명은 끝내 뚫고 갈 것입니다. 보십시오. 인력으로 감당못할 10년간의 국정원, 검경 등 수사기관의 수를 헤아릴 수 없는 공작성 압박을 뚫고 온 그 아닙니까? 아무리 털어도 그는 권력형 비리범은 물론 형사범죄자로 엮을 수 없었습니다.

사실 저는 민주당 대선후보 경선에서 이재명이 이긴다면 본선도 큰 어려움 없이 이길 수 있으리라 생각했습니다. 왜냐? 민주당을 지배하는 주류 관념이나 세력의 분포는 이재명에게 호의적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2010년 이래 이재명이 진 선거는 문재인 후보가 승리한 19대 대선 당내경선 뿐입니다.

자, 그런데 이번에 민주당원이 이재명을 대선후보로 선택했습니다. 0선 여의도 경력임에도 말이지요. 민주당 지지 유권자들은 대선무대에 어떤 신상을 내놓아야 마음을 얻을 수 있을지 잘 아는 정치 전문가들입니다.

국민의힘은 불량 후보를 내세웠습니다. 제아무리 이재명에게 먹물을 뿌리고, 윤석열 얼굴에 분칠을 해도 본질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사람을 고기에 비유해서 죄송하지만, 썩은 고기에 온갖 MSG를 친들 소용없습니다. 좋은 고기는 불 하나만 있어도 됩니다.

저는 이재명의 진심을 믿습니다. 이번 닷페이스 사건은 여러모로 숙제거리를 줬습니다. 그런데 2030남성의 분노와 정의감 아울러 젠더로 갈기갈기 갈라진 사회공동체의 현실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정치인, 잘 알기에 해법을 갖고 있는 정치인을 기억해주십시오. 이재명 입니다. (어제는 신지예, 이수정을 신줏단지처럼 모시다가, 해가 새로 뜨자 '여가부 폐지'라는 진정성 제로의 국민기만을 서슴지 않는 윤석열을 믿겠습니까? 선거 후 온 나라를 망나니판 난장판으로 만들 그인데도요?)

안타깝지만, 민주당 플랫폼에 올라탄 상황에서는, 구성원 모두를 아우르고 갈 수밖에 없는 현실에 이재명이 있습니다. 하지만 '페미니즘'을 비롯한 특정 신념이 권력위의 권력인 세상을 이재명 시대에는 보지 못하실 겁니다. 모두가 각자의 소신과 신념을 존중받고 건강하게 공존하도록 조정자로서 그는 기능할 것입니다. 이재명을 믿어주십시오. 10년 동안 지지자에게 단 한 번도 실망시키지 않은 이재명입니다. 투표의 효능감을 그 어느 때보다 극도로 높여줄 이재명입니다. 유권자 여러분에게는 큰 선물이 될 것입니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김용민 평화나무 이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