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홀리데이 시즌을 빛나게 해 줄, 뷰티 신상 28
상태바
홀리데이 시즌을 빛나게 해 줄, 뷰티 신상 28
  • 딴지 USA
  • 승인 2021.12.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용 수분 #치트키  
겐조키 하이드레이션 플로우 프레쉬 멜트-인 로션
 24시간 동안 수분을 강력하게 유지하면서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케어해줄 투명한 젤 타입 로션이 등장했다. 이건 메이크업 전이든 후든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제형으로, 피부에 흔적 없이 빠르게 스며든다. 200ml 4만7000원.

피부가 아무리 예민해도 OK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미스트도 비건이 될까? 이건 정제수 대신 다마스크 로즈 워터 77%를 함유했고, 독일 더마&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그야말로 ‘안심 미스트’. 60ml 2만9000원.

피부가 건조한 동시에 잡티가 고민이라면!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딥 세럼
 오리지널 잡티 세럼의 보습 효과가 몇 배로 더 좋아졌다. 히알루론산, 마카다미아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을 더해 각질 바닥층까지 수분을 깊숙하게 채워준다. 35ml 4만9000원.

복합성 피부를 위한 궁극의 마스크
온뜨레 리얼 오가닉 시트 마스크 퓨리파잉
 생기를 잃어버린 칙칙한 피부에 즉각적인 활력과 아르간 오일의 영양을 더하는 너리싱 마스크. 모링가 추출물이 포함되어 유수분 밸런스까지 최적의 상태로 맞춰준다. 20ml 8000원.

BIG, BIG, BIG!
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
 유독 뷰티 인사이더들이 편애하는 더마토리 시카 패드가 가격은 그대로이면서 30매가 더 담겼다. 게다가 용기 뚜껑이 원터치로 업그레이드되어 사용하기도 한결 편해졌다. 90매 2만2000원.

마스크가 피부를 치유하나요?
메디힐 티트리&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팩
 하나만 잘 골라도 문제 피부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트러블 전 충분한 보습 효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이 생긴 후엔 잡티도 케어한다. 각 24ml 2000원.

내 피부 꼭 맞춤 솔루션
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광채를 찾아주는 하이드라 부스터, 알부틴과 나이아신아마이드로 다크 스폿을 케어하는 비타 앰플, 6가지 펩타이드 조합으로 탄력을 업시키는 콜라겐 플럼핑 앰플 등 컨디션별 솔루션 7개를 하나로 모았다. 2ml×7개 5만8000원.

마감 기간에도 메이크업하는 에디터 S

11TH ART PIECE
데코르테 페이스 파우더 마르셀 반더스 컬렉션 2021
 아트 디렉터 마르셀 반더스의 11번째 홀리데이 컬렉션. 실을 겹겹이 땋은 듯한 디자인은 마치 공예품을 보는 듯하다. 사용 후에는 주얼리 박스로 활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 18g×2개 29만원.

DREAM OF 30 MONTAIGNE
디올 루즈 블러쉬 아뜰리에 오브 드림즈 #601 홀로그램
 화사한 핑크 코럴 컬러에 은은한 블루, 퍼플 글리터 입자가 가미돼 양 볼이 건강하게 빛나도록 표현할 수 있다. 섬세하게 각인된 몽테뉴 30번지 디올 하우스를 찾는 것도 재미있는 요소 중 하나. 6.7g 6만8000원.

BE A GOOD GREEN
어뮤즈 비건 그린 립밤 01 클리어 & 02 로제
 식물 유래 성분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 자극 없이 입술에 보습을 더할 수 있는 비건 립밤. 입술 본연의 색을 살리는 무색과 혈색을 자연스럽게 더하는 로즈 컬러, 총 2가지 셰이드로 출시된다. 각 3.5g 1만6000원.

겨울 블러셔의 정의
피브 하이퍼-핏 컬러 세럼 로지 코지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워터 세럼 제형 리퀴드 블러셔.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브라운 컬러는 메이크업에 짙은 분위기를 더하기 좋다. 수채화처럼 맑게 표현되기 때문에 농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20ml 2만4000원.

칙칙한 겨울 피부의 해답
정샘물 마스터클래스 글로우 베이스
 밝고 촉촉한 겨울철 피부를 위한 톤 업 베이스. 8종 히알루론산과 선인장 열매 추출물 그리고 글리세린을 담은 3중 구조 수분 앰플에 컬러 포뮬러를 더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하나의 제품으로 톤, 빛, 결 모두를 잡을 수 있다. 50ml 3만5000원.

NOW YOU SEE ME
맥 서프라이즈 아이즈 아이섀도우 X 6:웜
 착시현상과 메이크업 트릭의 예술성에서 영감 받은 패키지가 눈에 띈다. 매트한 누드 톤부터 골드 글리터까지, 안을 가득 채우는 아이섀도 6가지를 활용해 마법처럼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1.4g×6개 5만1000원.

알프스 색, 그대로
톰 포드 뷰티 쏠레이 네쥐 아이 컬러 쿼드 네이키드 핑크
 알프스를 하얗게 비추는 태양에서 영감을 얻은 4구 아이섀도 팔레트. 베이지와 골든 로즈 컬러를 매트, 시어, 글리터 제형으로 담아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제격. 6g 11만7000원.

향기에 예민하고 깐깐한 에디터 K

겨울에 핀 꽃향기
겔랑 크루엘 가드니아 EDP
 섬세한 가드니아와 머스크가 만난 크루엘 가드니아는 몽환적이고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가드니아 어코드와 강렬한 일랑일랑, 그리고 포근한 머스크가 코끝을 맴돌며 관능적인 향을 선사한다. 여기에 통카 빈, 샌들우드, 바닐라의 달콤함까지 더해져 빠져들 수밖에 없는 기분 좋은 향을 완성한다. 200ml 70만6000원.

당신의 안식처가 될게요
더 디퍼런트 컴퍼니 화이트 자고라 EDT
 모로코의 가장 큰 오아시스 ‘자고라’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화이트 자고라는 무더운 사막을 적셔주는 상쾌한 오아시스를 연상시킨다. 네롤리와 베르가모트로 시작해 오렌지 블러섬의 오리엔탈 향취가 이어지며 부드러움을 더한다. 마무리는 앰버와 화이트 머스크의 조합으로, 오아시스와 사막 사이의 평화로운 순간을 표현했다. 100ml 15만3000원.

특명! 피부를 지켜라
벨먼 내추럴 스파 인텐스드렌치 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벨먼 최초로 피부에 보습 성분과 향을 밀착시키는 특허 기술을 적용해 끈적임 없는 보습감과 향기를 선사한다. 모로칸 오일, 로즈워터 등을 더한 ‘스킨퍼퓸 에센스 콤플렉스™’ 성분에 시어버터를 더해 피부 속 깊숙이 영양을 침투시킨다. 합성색소를 일절 넣지 않았을 뿐 아니라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더욱 안심이다. 400ml 1만6900원.

STORY FROM ENGLAND
펜할리곤스 엠바 스톤 캔들
 펜할리곤스 향수의 주요 재료에서 영감 받은 ‘홈 컬렉션’은 모험적이면서도 영국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컬렉션 가운데 하나인 ‘엠바 스톤’은 부와 명예를 상징하는 캔들로, 로마의 왕좌와 투탕카멘의 가슴을 장식할 만큼 귀한 화석 레진에서 영감 받았다. 감미롭고 산뜻한 플로럴 향이 특징. 200g 11만2500원.

겨울 머스크의 진수
쇼파드 퍼퓸 머스크 말라키 EDP
 아라비아 전통에서 영감 받은 ‘말라키 컬렉션’은 내추럴 에센스에 대한 찬사를 향으로 표현했다. 머스크 말라키는 겨울에 제격인 머스크를 만끽할 수 있는 향수. 스파이시한 블랙페퍼와 프레시한 시더우드를 시작으로 깔끔한 머스크의 매력에 감각적인 레더 터치를 더했다. 우아한 여성미와 세련된 남성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80ml 14만9000원.

MERRY ROSY CHRISTMAS!
엑스니힐로 플뢰르 나르코티끄 시그니처 로즈 드 메 EDP
 1년 중 5월에만 판매하는 높은 품질의 남프랑스 로즈 센티폴리아를 사용한 ‘시그니처 로즈 드 메 컬렉션’ 중 섬세하고 관능적인 여성상을 표현한 첫 번째 아이템. 기존의 ‘플뢰르 나르코티끄’가 가진 상징적인 피어니 노트에 장미가 더해져 달콤한 잔향을 남긴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으로, ‘5월의 장미’를 오마주한 패키지를 입고 출시하니 놓치지 말 것. 100ml 48만원.

손끝에 우아함을
에르메스 뷰티 레 맹 에르메스 컴플리트 핸드 케어
 시어버터 함량이 높은 밤 타입 텍스처. 98% 천연 성분으로 구성돼 피부에 겉돌지 않을 정도로 흡수력이 뛰어나다. 샌들우드와 아르니카, 파촐리가 어우러진 우아하고 매혹적인 우디 향이 조화를 이룬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 튜브 패키지에 금박으로 제품 이름을 넣어 멋스러움을 더했다. 100ml 10만8000원.

스페셜 컬렉션을 수집하는 에디터 H

POP! POP! CHRISTMAS!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
 위트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미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이니스프리가 만났다.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우는 그린트 씨드 세럼이 기존의 초록 패키지에서 벗어나 크리스마스 무드가 물씬 풍기는 한정판 디자인을 선보인 것. 겨울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점보 사이즈인 것도 매력 포인트. 160ml 4만2000원.

홀리데이 옷을 입었어요
니콜라이 휘그 티 홀리데이 에디션
 잘 익은 무화과를 한 입 깨물었을 때 느껴지는 싱그러운 향을 담은 휘그 티 EDT이 연말을 맞아 화려한 옷으로 갈아입었다. 마테차의 씁쓸함을 담은 플로럴 프루티 향으로 달콤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연상된다. 반짝이는 글리터로 장식된 레드 패키지 덕분에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100ml 19만8000원.

포근한 연말을 위하여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홀리데이 세트 2021
 화이트 머스크와 불가리안 로즈가 만나 탄생한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을 싫어하는 이는 없을 것이다. 샤워할 때부터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는 샤워 크림과 보디 밀크, 그리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향수로 구성한 겐조의 홀리데이 세트는 누구에게 선물하든 실패하지 않을 것. EDP 15ml+샤워 크림 75ml+보디 밀크 75ml 4만1000원.

LOVE EARTH, LOVE TOGETHER
프레쉬 바디 워시&로션 듀오
 프레쉬의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패키지로 제작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재활용이 가능한 상자에 담겨 있는 것. 그중 생자몽 향을 그대로 담아 마니아 층이 두터운 헤스페리데스 향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보디 듀오가 에디터의 원픽이다. 배스 앤 샤워젤 300ml+보디로션 300ml 7만5000원.

BEST LIPS EVER
에스티 로더 데케던트 립스틱 컬렉션
 미세한 펄로 한층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는 퓨어 컬러 엔비 하이-러스터 라이트 스컬프팅 립스틱 3종과 크리미한 발림성이 돋보이는 스컬프팅 립스틱 2종이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 딥한 레드 컬러부터 웨어러블한 로지 컬러까지 베스트 컬러만 골라 담았다. 3.5g×5개 6만원.

키엘과 즐기는 파티
키엘 투명 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프랑스의 일러스트레이터 마릴루 포레가 키엘이 처음 문을 연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에서 축제를 즐기는 캐릭터를 담아 선보인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처럼 피부를 투명하게 밝히고 잡티를 지우는 화이트닝 에센스를 비롯해 키엘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100ml 18만원.

하나면 됩니다
데시엠 퓨처 세트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 데시엠 브랜드인 디오디너리와 니오드의 베스트 제품만 엄선해 담은 한정판 세트. 클렌저부터 수분 세럼, 아이 컨센트레이트, 진정 에센스, 보습 크림으로 구성되어 키트 하나면 수분 케어는 걱정 없다. 디오디너리 클렌저 50ml+진정 에센스 30ml+니오드 수분 세럼 30ml+아이 컨센트레이트 15ml+보습 크림 50ml 17만8000원.

 

 

신상은 좋아! ㅎㅎ

 

출처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

확성기 [Missy] | 딴지 USA |

확성기 [Missy] | 딴지 USA |

확성기 [Missy] | 딴지 US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