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성공'해야 좋은 믿음.. '믿음은 잘됨이 중요한가?'
상태바
'성공'해야 좋은 믿음.. '믿음은 잘됨이 중요한가?'
  • 딴지 USA
  • 승인 2021.11.10 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실신앙 - 믿음은 잘됨이 중요한가?>>

조금 엉뚱하지만 극단적인 질문하나 해봅니다.

..

온전히 하나님 믿고 기도했는데 사업 망하고 빚잔치로 살아가도 이또한 하나님 살아계심의 증거요 은혜임을 간증하거나 설교의 예화를 들어보신적 있을까요?

..

고난 가운데 하나님을 신뢰하고 믿음을 지키다가 아무도 모르게 그저 그렇게 살다가 갔으니 하나님의 영광이고 은혜임을 고백하는 간증이나,설교의 예화를 들어본적이 있나요?

..

자식을 위해서 열심히 기도했으나 좋은 대학의 문턱은 커녕 재수 삼수 내지는 취직도 제대로 못해서 찌질하게 고생하는 자식들을 바라보면서

..

그래도 하나님의 은혜요 하나님 살아계심의 증거임을 고백하는 간증이나 설교의 예화를 들어보신적 있나요?

...

주변을 둘러보면 신앙을 가졌어도 특별한 기적을 경험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

기적도 사실은 인간들에게 신이 함께 하고있다는 최소한의 증거이기에 기적 이후의 삶은 운명이든 신앙이든 스스로 답을 내며 살아가야 하는건 딱히 다르지 않은것 같은데

..

누군가에게 일어난 그 특별한 기적의 간증이나 예화를 듣고 바라보면서 내믿음의 성장을 도전받으라고 할때 쉽사리 아멘은 못하겠더군요..

...

어쨌든 믿음은 잘됨이 중요한가 봅니다..

...

잘됨의 기준이 뭔지는 모르겠으나 뭐가됐든 잘되야 하나님께 영광되고 존재하심에 대한 좋은 증거가 되기에 그런거 같습니다..

...

예수님 조차 나처럼 살아라 말씀하지 않았던것 같은데 누군가 경험했던 특별한 기적의 간증을 통해 믿음과 신앙을 본받고 도전받으라고 말하는게 교회가 성도를 향해 권면해야 할 일인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Tommy Le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