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이재명 후보를 도와주는 사람들
상태바
이재명 후보를 도와주는 사람들
  • 딴지 USA
  • 승인 2021.10.2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지사는 복도 많지.

어려운 일도 많이 겪었지만 다 좋은 쪽으로 마무리 된다.

힘들 때마다 나타나는 도우미들이 있기때문이다.

1. 작가 공지영

김부선의 자해성 거짓말로 말 못할 어려움을 겪을 때 공지영이 김부선과의 통화를 녹취해 공개했다. 김부선을 돕고 이재명을 공격하겠다는 의도였으나 결과는 김부선의 허언증과 이재명의 결백을 한꺼번에 증명했다.

2. 국회의원 김용판

국정감사장에서 조폭의 돈뭉치 사진을 공개하며 이재명에게 준 것이라고 했다. 한나절도 지나지 않아 가짜라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조폭 연루설 언론조작으로 오래 시달렸는데 마침표를 찍었다. 김용판의 살신성인이 고맙다.

3. 이재명 지사의 형님

동생 이재명 후보를 너무 아프게 괴롭혔고 패륜이라는 공격빌미를 주었지만 결국 이재명 후보가 얼마나 청렴한지 증명했다. 덕분에 이재명 지사의 친인척 비리를 의심하는 사람은 없다.

4. 원희룡 국힘 예비후보와 그 가족

원희룡의 처 정신과 전문의 강윤형이 이재명 경기지사를 소시오패스라고 했다. 의사가 한 말은 일반인의 말과 다르다. 책임이 따른다. 더구나 제1야당의 대통령 후보 부인이 경쟁 후보를 정신질환자로 규정하는 것은 법적 윤리적 문제가 심각하다.

게다가 원희룡은 생방송 공개토론에 나와서 이성을 잃고 부인을 옹호했다. 버럭버럭 소리 질러 방송 사고를 냈다. 상대방 현근택 변호사가 없는 빈자리에 대고 대한항공 조현민의 ‘고라니 샤우팅’같이 소리를 질러댔다.

덕분에 원희룡의 사법연수원생 시절 노상방뇨와 노인 폭행, 파출소 기물파손에다 전두환에게 큰절한 과거까지 소환되었다. 이재명을 공격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 수준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약체지만 상대후보 하나가 자폭해버렸다.

5. 윤석열의 처 김건희

강력한 상대 윤석열도 자멸하는 중이다. 페친들께서도 다 아실 테니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겠다. 윤석열의 ‘전두환이 정치는 잘했다’는 말도 충격이지만 사과 요구하는 국민에게 억지로 사과를 하고는 ‘사과는 개나 주라’는 사진을 올렸다. 내 상상인데 이건 김건희 짓이다. 결과적으로 이재명 후보를 돕는다. 윤석열은 시나브로 소멸하고 있다.

손가락만 씻었다는 김용남, 개 사과 사진을 재미로 했다는 권성동도 이재명 후보 도우미지만 그쪽 최고 실세 김건희가 이재명 후보를 돕고 있다. 고마운 일이다.

그러나 저쪽에 숨은 도우미들이 있다고 방심할 수는 없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최동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