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한국의 SLBM, 경제대국에 이어 군사대국 진입
상태바
한국의 SLBM, 경제대국에 이어 군사대국 진입
  • 딴지 USA
  • 승인 2021.09.14 0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서 잠수함에서 발사되는 장거리 탄도 미사일 발사가 성공하자, 즁국과 일본이 떨고있다.SLBM은 성공한 예가 그리 흔치 않기 때문이다.

이것만 있으면, 전국토가 토호화되어도 최소한 같이 죽자하고 덤비니, 두렵지 않을수 없다. 그리고 지상 발사대는 한번 사격하고 진지가 노출되면 바로 이동해야 하는데,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잠수함은 그야말로 신출귀몰이다.

즁국은 자체 핵폭탄을 안고 있다.우리는여차하면, 그뇌관에 불만 붙이면 된다.

한국과 전쟁을 한다면, 싸워 보지도 못하고 산시댐 하나만 폭파해 버려도 동부 인구의 20%가 몰살 당한다

그래서 중국 정부에서는 한국과 신경전인 불법 조업에 강경한 지시를 내렸기에, 무법천지로 기승을 부리던 무식하기 말할수없는 깔따구들이 당분간 조용할 것이다

호주를 그냥 먹으려고, 영국 보다 자기들이 더 먼저 발견했다고 하며, 북쪽 항구를 개발 명목으로 장기 조차하여.이민자를 포함해 엄청난 이주 인구로 그저 먹으려는 문서가 탄로가 나. 호주에서는 모든걸 다 차단시키고 즁국얘들 뿐만 아니라 덩다라 대만얘들 까지 추방 명령이 떨어지고 항구도 폐쇄시키고 전쟁도 불사하겠다고, 강경입장이고 전쟁의 전운이 감도는데, 호주에서 세계 최강의 화력인 한국산 자주포를 구입해 걱정이 태산같은데,국경 분쟁 중인 인도도 구입.남지나해를 두고 분쟁중인 필리핀,

인도네시아 모두 전투기와 함정을 한국에서 구입해 중국을 꼼짝 못하게 하고 있다.

한국 건드렸다가는 이 모든 나라들이 들고 일어날 판이니,즁국 전체를 포위한 형국이다.

일본도 그렇게 잘 나가던 네쇼날,산요.히다치,

쇼니등이 한국 때문에 가전제품에서 손을 떼고, 소재 산업 보복 무역 마찰로 오히려 일본이 엄청난 손해를 보고, 한국은 자체 생산으로 활로를 뚫자,강경 극우파 조차도 한국에게 추월 당한것을 인정하나, 자민당 한국 지부에서만 그걸 모르고 있다

일부 극우 단체에서는 괜히 쓸데없이 독도 가지고,그만 억지 부리지 말고, 한국 신경 건드리지 말자고 까지 나오고 있다.

해군력 하나 만은, 그러나, 그것 마져도 무너진 형국이니, 자성의 목소리가 나오는 형국이다.

이번 아프가니스탄 사태만 봐도,실전 경험이 없는 자위대 가지고 한국과 맞붙어선 안된다는 여론.

문재인 정부의 경제 대국 진입 뿐만 아니라,

군사대국 진입을 환영한다

무엇보다 전 세계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월호의 구조 실패로 국격이 땅에 떨어져서, 그걸,회복하는데 30년 걸릴걸로 예상했었는데, 코로나 덕분으로 그렇게 빨리 회복시킨 것은 문대통령의 행운이기도 하다.

이 역적들이 정권만 잡았다 하면, 나라를 말아 먹고,우리 민주세력은 그걸 복구하기 바쁘다.

이것들은 생트집 잡기가 주특기인데, 수치상으로 놀라운 발전과 반전도 아랑곳하지 않고 개판이라고만 말하고 있다.

나는 다음 이재명 정부에 당부하고 싶은 것은, 말도 안되는 동북공정과 한복과 아리랑.김치까지도 자기들 것이라고 억지 주장을 부리는 즁국 뚜놈들

에게 아주 혼줄을 내주어 그런 말이 아주 쏙 들어가게 해주기 바란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고재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