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나경원, 아들 의혹제기 MBC보도에 "정권과 결탁..형사고소"
상태바
나경원, 아들 의혹제기 MBC보도에 "정권과 결탁..형사고소"
  • 딴지 USA
  • 승인 2020.01.14 14: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은 13일 자신의 아들 관련 의혹 보도를 한 MBC TV 탐사 기획 '스트레이트'에 대해 "이제는 더는 민사소송에 그치지 않고 형사고소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고 "MBC 스트레이트가 지난해 11월 18일 보도를 통해 (아들에 대한) 터무니없는 허위 사실 및 왜곡된 내용을 보도한 바, 이에 이미 민사소송을 제기한 상태"라며 이같이 말했다.

나 의원은 "(지난해 방송 당시) 제작진은 정확한 사실관계 확정을 위해 필요한 인터뷰 및 내용은 모두 배제한 채, 특정 방향에 맞도록 전형적인 악마의 편집으로 억지 방송을 했다"고 언급했다.

이어 "그럼에도 2차 방송을 통해 (아들의) 학술 포스터를 '표절'로 규정하고 '저자 자격'을 운운하며 '의혹의 실체를 추적'했다고 한다"며 "제2의 악마의 편집이 충분히 예상된다"고 했다.

나 의원은 MBC 스트레이트가 '조국 사태' 때는 침묵하다가 자신의 자녀 의혹에만 집요하게 여론전을 하고 있다며 "불공정, 불의로 무장한 정권 실세와 결탁한 언론 보도 행태에 맞서 끝까지 싸워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MBC 스트레이트는 나 의원 아들 김모씨가 미국 고교 재학 시절 국제 연구단체에 발표한 학술 포스터의 표절 여부 등에 대해 해당 연구단체가 조사 방침을 세웠다는 등의 내용을 보도했다. 나 의원의 페이스북 글은 방송 시작 전 게시됐다.

 

게시판 이동 -->나경원, 아들 의혹제기 MBC보도에 "정권과 결탁..형사고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_394105 2020-01-15 04:01:34
할일 없이 노는데 수사 구속 안하느냐?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