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게시판} 과 [Missy 방] 에서 많은 지지를 얻은 게시물은 [확성기]로 이동되어 기사화 됩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교수... "진정 무서운 사람들"
상태바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교수... "진정 무서운 사람들"
  • 딴지 USA
  • 승인 2020.01.08 12:0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직히 나는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개인적으로 아는 것이 없습니다.
다만 오래 전 주변에서 얼쩡거렸던 후배들이 “무서운 사람이예요, 정말...”이라고 말을 할 때도 또 대통령 후보 토론회에서 버벅 거리며 웃을 때만 해도 “정말 저 사람, 저래서 되겠어?!”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물론 대통령이 된 이후에도 이런 저런 일들에서 고개를 가로 젓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의도적으로라도 문 대통령을 지지한다는 의사를 지속적으로 표 해 왔었던 것은 ‘촛불정부’가 적폐청산과 민족통일의 토대를 제대로 세우지 못 한다면 또 다시 적폐들의 추잡한 세상이 오리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었습니다.

복잡하게 둘러 이야기를 했지만 직접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상대적인 지지를 보냈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 ‘검찰개혁’을 위한 대통령의 피를 토하는 처절한 숨결을 느끼면서 “정말, 이 사람 무서운 사람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고 이제는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절대적 지지를 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조국 교수가 더 ‘무서운 사람’일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가개혁의 열쇠인 ‘검찰개혁’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던져 버렸으니 말입니다.

민족과 국가를 위해 가슴으로부터 피눈물을 흘리셨던 수 많은 어르신들이 계셨다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그리고 오늘도 우리는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교수를 보고 있습니다. 이들이 진정 ‘무서운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이 분들에게 감당 하기 힘든 너무도 큰 빚을 지고 있습니다.

 

게시판 댓글로 이동-->문재인 대통령 조국 교수... "진정 무서운 사람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_858717 2020-01-08 15:12:37
문재인대통령님, 조국장관님께 크나큰 빚을 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참으로 거인 입니다!

비회원_587910 2020-01-16 20:54:08
거센악담에 더욱 정의로워지는것 볼수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