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김부선은 이재명에게 악재인가? 아니, 오히려 호재!
상태바
김부선은 이재명에게 악재인가? 아니, 오히려 호재!
  • 딴지 USA
  • 승인 2021.05.11 0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냥 편파정세분석... 김부선은 이재명에게 악재인가? 오히려 호재!

1. 제 페친님들 중에서도 이재명을 극혐하면서 김부선 때문에라도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어서도 안되고 될수도 없다는 분들이 계신다. 난 김부선은 대통령후보 이재명에게 전혀 영향이 없을 뿐더러 오히려 호재라 생각한다.

2. 이 건 팩트에 대한 내 생각은 연애안했다고 생각한다. 김부선 주장대로 상당기간 동거까지 했다면 증거가 없을 리 없다.(김부선의 거짓말과 관종이력은 별개로 하더라도) 연애경험이 많지 않는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남녀가 연애하면 문자, 메모, 돈거래, 영수증, 선물... 무수한 증거를 남긴다. 근데 몇 년의 공방속에 아무것도 제시 못했다. 연안부두에서 찍었다는 사진과 꼬추 점 등을 제시했으나 다 거짓말이었다.

3. 그래도 여성이 부끄러운 과거를 먼저 꺼내면서 완전 거진말을 할 리가 있겠느냐는 상식도 수긍은 된다. 한 두 번 만리장성 쌓았을 수도 있겠다 싶다. 그래도 결론은 다르지 않고 대통령이 될려면 사적 영역의 일에 대해 거짓말할 수 있다고 양해한다. 나 같아도 그럴 것이다.

4. 그래도 추문이 자꾸 입에 오르내리면 좋을 리 있겠냐? 이런 우스운 가십은 논란이 될 수록 인지도 높아지고 정치근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해서 이재명이 왜 명예훼손 고소로 종결지을 생각을 안하는지 설명이 된다. 10년 도 더 된 연애부재를 고소인이 되어서 어떻게 입증할 건가라는 법적 딜레마 외에도 이재명이 영리하게 이용하고 있다고 본다. 잘 하는 거다.

5. 후보가되서 대선 레이스 중에 치명적 증거라도 나오면 민주당 망하는거 아니냐? 그럴리도 없지만 그 때는 간단하게 사과하면 끝난다. 이런 바람핀 일에 대한 거짓말로 대통령 자격 유무를 결정할 유권자는 소수다.

6. 이재명 극혐하는 분들께 권합니다. 김부선 혜경궁 찢.. 이런 거 말고 해왔던 그리고 앞으로 할 정책으로 비판해 지지율 끌어내려 보세요. 다른 거 백날 해봐야 헛방입니다. (반대로 이낙연 비판도 보수네 사쿠라네 사람 자체 보다도 정책에 집중해 비판해 보세요)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김형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