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민주당아, 정신차려라! 조국과 김어준 지키고 검수완박 완수하라!
상태바
민주당아, 정신차려라! 조국과 김어준 지키고 검수완박 완수하라!
  • 딴지 USA
  • 승인 2021.04.2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국 전장관과 관련된 검찰의 빼박 증거조작 사실이 만천하에 드러났음에도 지금 언론은 끔찍할 정도로 조용하다.

게다가 이 와중에 김학의 성접대 사건을 정치화하지 말라는 소리까지 나오고 있다. 검찰과 커넥션이 있는 언론은 그렇다쳐도 도대체 민주당은 뭐하고 있는 것인가?

민주당이 김어준씨의 논조와 방향에 동의하지 않을수도 있다. 또한 충분히 이견이 있을수도 있다.

그러나 뉴공과 다스뵈이다에서 어떻게든 얼굴좀 들이밀며 그와 친분을 과시하려했던 민주당 의원들은 지금 다 어디서 뭐하고 있는가?

당신들이 최소한 양심이 있다면 지금 이러고 있으면 안된다. 머리가 없다면 제발 의리라도 있어라

진정한 동지는 자신의 동료가 마녀사냥을 당하며 위기에 처하고, 홀로 비를 맞고 있을때 옆에서 같이 비를 맞으며 함께 돌을 맞는 자이다.

민주당아!

서초동에서 검찰개혁과 조국수호를 외쳤던 시민들을 배신하지 말고 무고한 조국 전장관을 위한 스피커가 되어라

민주당아!

언론개혁의 선봉에 굳게 서서 김어준과 방송 관계자들이 tbs에서 퇴출 당하지 않도록 그들의 방패막이가 되어라

민주당아!

박근혜 정권때 은폐하려 했던 김학의 사건 언플에 한치도 휘둘리지말고 검수완박을 과감히 완수하라

당신들 하는 짓을 보면 정말 발암각이다. 그렇게 얄팍한 수로 재선 표심이나 계산하고, 조중동 눈치나 살살 보다가 실망한 시민들에 의해 금뱃지 딱한번 차고 여의도에서 영영 퇴출당하는 수가 있다.

민주당아! 정신차려라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김디모데 목사
By 김디모데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