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웹툰 리뷰
대륙남의 매력은 무엇?- 우리집에 왜왔니
 회원_415353
 2020-10-17 01:12:49  |   조회: 204
첨부파일 : -

 얼마전에 웹소설 나를사랑한 대륙남을 보고선 중국남자들이 한국여자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일까라는 생각을 해봤는데오늘 소개할 순정 웹툰의 남자 주인공도 무려 중국인이더라.

 

 

오늘 소개할 웹툰은 바로 다음만화속 세상의 웹툰 우리 집에 왜 왔니.

 

 

[웹툰 리뷰]우리 집에 왜 왔니 - 이윤희

 

우리집에 왜 왔니의 여주인공 서재희’ 는 어렸을 적 부모님과 함께 중국에 간적이 있고 그곳에서 귀여운 중국 남자아이 을 만났다.

그리고 한국에 돌아와서 20년 가까운 시간이 지났고 그것에 대해 잊어버릴 때 쯤 그녀는 혼자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회사원이 되었는데어느 날 뜬금없이 그 이라는 아이가 어른이되어 찾아온다는 소식을 듣는다.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어렸을적 훈훈한 비주얼을 상상했던 그녀앞에 나타난건그냥 몰상식한 중국아저씨과연 이 둘의 기묘한 동거는 어떤 방향으로 향할 것인가?

 

[웹툰 리뷰]우리 집에 왜 왔니 - 이윤희

▲수염이랑 바지...

 

 

 

 

한 가지 의문인 것은 중국인 남성이라는 국적보다도 이 라는 캐릭터가 가진 매력은 성격과 행동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작가가 왜 주인공에게 중국인이라는 국적을 줬을까.

 

물론 아직 과거 편과의 연계가 크게 다뤄지고 있지 않아서 앞으로의 전개를 더 기대하게 하는 흥미 요소이기도하다.

 

[웹툰 리뷰]우리 집에 왜 왔니 - 이윤희

▲ 일단 동거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스포일러 일수 있겠지만 혹시나 웹툰의 시작부터 실망감을 가지고 돌아설 독자들을 위해 이야기하자면 그냥 중국 아저씨라고 이야기했지만 작중 비주얼은 처음 등장을 제외하고는 날이 갈수록 어마무지한 미형이 되어가고 한마디로 잘 생겼다거기에 바쁜일상을 살아가고 한성격하는 여주인공 회사원으로 나오는 서재희역시 주인공 답게 예쁘니선남선녀의 그림이 쉽게 그려진다.

개성 있으면서도 미려한 남녀주인공의 동거순정만화로써 갖춰야할 요건은 분명 꽉 차게 갖추고 있으니 혹 첫회나 리뷰만 보고 그 비주얼에 대해 의심을 갖지는 말자

 

앞으로가 더더욱 기대되는 이윤희작가의 순정 드라마웹툰 우리집에 왜 왔니는 현재 다음만화속 세상에서 매주 수요일 만나볼 수 있다.

2020-10-17 01:12:49
97.93.156.1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est 웹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