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라디오스타' 윤은혜·홍혜걸·안현모·이승윤, 웃음 사수 나선 건강전도사 특집(종합)
 회원_717654
 2020-03-26 01:24:47  |   조회: 273
첨부파일 : -

윤은혜, 홍혜결, 안현모, 이승윤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니 몸 사용설명서' 특집으로 꾸며져 윤은혜, 홍혜걸, 안현모, 이승윤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이경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윤은혜는 여러 가지 일을 겪으면서 생긴 조심성으로 출연을 많이 망설였다고 전하면서 '건강'이라는 주제에 방송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윤은혜는 트라우마를 없애면서 신인의 자세로 라디오스타에 도전했다며 좋은 기억으로 남기를 소망한다고 털어놨다.


윤은혜는 '소녀장사'라는 타이틀에 대해 "씨름만 잘한다"고 밝히며 강호동까지 칭찬한 씨름 실력을 밝혔다. 이어 윤은혜는 소녀장사라는 이미지를 너무 좋아했지만 자신의 생각과 달리 곱지 않은 시선들에 "2~3년간 부끄러웠다"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과거 이민기, 은지원도 놀라게 한 힘을 가진 윤은혜는 김구라를 업고 스튜디오를 활보하며 또 한 번 소녀장사의 매력을 발산했다.

윤은혜는 금주 8년 차에 접어들면서 자연스럽게 연애도 끊겼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윤은혜는 "만날 사람도 없고, 회사에만 있어 대표님이랑만 이야기한다. 엄마 같은 대표님이랑 만나서 제가 수다쟁이가 됐다"고 덧붙였다.

또, 윤은혜는 멘탈 관리법으로 "매일매일 풀려고 한다. 좋은 노래를 들으며 울기도 한다"며 '울음'을 꼽았다. 윤은혜는 힘들었던 일에 대해 남 탓보다는 자신을 돌아보기도 한다며 힘든 일을 참지 않고 눈물을 흘리고 쏟아내는 것을 통해 몸 건강까지 좋아지기도 했다고 털어놓았다.

홍혜걸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에 대해 마스크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이어 홍혜걸은 바이러스가 얼마나 공기 중에 밀집되어있는지가 중요하다며 "마스크를 쓰고 있어도 숨을 참기도 한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홍혜걸은 "젊으면 가볍게 앓고 지나간다고 방심하면 안 된다"고 의견을 덧붙였다. 또, 홍혜걸은 여름에 코로나19가 종식될 것이라는 소문에 대해 "함부로 얘기할 수는 없지만 지금보다 좋아질 것으로 본다. 그러나 아직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혜걸은 아내 여에스더와 함께 많은 죽음을 목격하고, 경험하면서 "사전 연명의료 중단에 서명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홍혜걸은 "죽음을 아무리 노력해도 언제 어디서 다가올지 모르니까"라면서 아내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솔직하게 드러낸다고 밝혔다.

안현모는 건강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다가 최근 의학 프로그램을 맡으며 40살 이후의 건강법을 미리 습득했다고 전했다. 이어 안현모는 유산균 광고를 찍으면서 자연스럽게 유산균 공부를 했고, 이로 인해 장의 중요성을 알게 됐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현모는 가족 중 통역사가 4명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먼저 안현모는 "외할아버지께서 3개 국어를 하시고, 이모와 고모가 통역사다"고 밝혔다. 특히 안현모의 이모는 빌 게이츠 방한 당시 통역을 담당했고, 고모는 걸프전 당시 CNN 생중계, 엘리자베스 여왕의 통역을 맡았던 통역사 임종령인 사실이 밝혀져 감탄을 안겼다. 안현모는 "(임종령이) 세계 통역사 협회 소속되어있다"고 전하면서 친언니 역시 국방부의 통역사로 일하다 지금은 요리사로 전향했음을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안현모는 통역사가 돼야겠다는 꿈이 없던 어린 시절, 고모 임종령에게 "전문적인 직업을 가지고 있는 여성이 됐으면 좋겠다"는 말을 들었던 기억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승윤은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도시 스케줄이 밀려들어왔다며 "얼마 전에 김병만과 아마존에 다녀왔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이승윤은 사전 인터뷰 당시 너무 장황한 이야기들로 작가들을 졸리게 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안겼다. 이승윤은 "깨우려고 말을 많이 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승윤은 자연인들의 건강법을 따라 하다 낭패를 본 경험을 털어놨다. 이승윤은 "겨울에 냉수마찰을 하면 감기에 안 걸린다고 해서 했다가 다음날 감기에 걸렸다"고 전해 웃음을 더했다. 이어 보디빌딩 대회에서 입상까지 했던 이승윤은 다양한 보디빌딩 규정 포즈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돋우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출저: news1.kr

2020-03-26 01:24:47
98.149.97.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