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Napa Valley에 Rustic Modern 인테리어
 회원_398589
 2020-01-07 06:25:45  |   조회: 201
첨부파일 : -

THE GREAT ROOM

 

image

 천장이 높은 거실 내에서 대화방을위한 벽난로 근처와 오크가있는 캐비닛 안에 TV가있는 지정된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사용되는 두 개의 좌석 공간을 큰 방 안에 배치했습니다. 얇은 13 피트 높이의 휘장은 건축을 부드럽게합니다. 속 벤치는 Bernhardt Furniture Company의 제품이며 Edelman Leather 프린트 가죽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램프는 Ralph Lauren, 오토만은 Kroll Furniture의 제품입니다

STONE ACCENTS

 

image

이집은 자연 소재를 적절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내 및 실외 환경을 통합하고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실내 건축 전반에 석재를 통합했습니다.

LAYERED TEXTURES

 

image

린넨, 벨벳, 금속, jute, rustic woods, and printed hair 같은 재료는 공간 전체에 질감 층을 만듭니다. 제리 페어 가죽으로 장식 된 벤치는 Jasper Showroom, 창문 가까이에서 Jacques Bouvet et Cie 스트라이프 패브릭으로 장식 된 두 개의 밝은 Nickey Kehoe 라운지 의자, Kroll Furniture에서 제작 한 맞춤형 소파에는 Liaigre 패브릭을 사용하였고, Lucca Antiques의 19 세기 거울은 벽난로 벽을 더 럭셔리 하게 만들어 줍니다. 

CHIC SHELVING

 

image

조정 가능한 선반은 공간에 질감을 더합니다. 복도로 들어가는 출입구를 통해 board와 바텐더 사이딩은 환경에 고급 스러움을 선사합니다.

A BRIGHT & OPEN KITCHEN

image

Kitchen은 내구성을 위해 콘크리트 조리대를 선택했고, Rebecca Atwood Designs의 소용돌이 모양의 천으로 Urban Electric Co.의 펜던트 조명을 설치 하였습니다. 

THE BREAKFAST NOOK

image

아침 식사 공간을 위해, Piet Hein Eek 테이블은 재활용 목재로 제작되어 고광택 래커로 마감되었습니다. 주변 의자는 Design Within Reach의 제품입니다.

TEXTURED MILLWORK

image

Statsky Design으로 목제 식탁을 맞춤 설계했습니다. 부르주아 보 헤메 (Bourgeouis Boheme)의 석고 조명기구는 천장 높이를 조절하고 식사 공간에 세련미와 가벼움을 제공합니다.

BUILT-IN BAR

 

image

화이트 오크 캐비닛과 빈티지 거울모양의 타일을 추가하여 Rustic 한 느낌을 더욱 살려줍니다.

THE MASTER BEDROOM

image

아늑한 C & C Milano sham과 Chrome O'lampia Studio는 맞춤형 Bedside Tables 이 Master Bedroom  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A CALMING MASTER BATH

image

Master bath는 큰 창문을 통해 풍경을 강조합니다. Sconces는 O'lampia Studio에서, 수도꼭지는 Waterworks

VALLEY VIEWS

 

image

독립형 욕조는 Native Trails 

A RELAXED SPACE FOR GUESTS

image

디자이너는 Area Environments의 부드러운 색조로 식물성 벽화와 함께 손님을위한 평화 롭고 엄선 된 침실을 만들었습니다. Kroll Furniture 침대 프레임은 Perennials의 패브릭으로 장식되었습니다. 침대 옆 탁자는 Arteriors, drum pendant fixtures (전등)는 Urban Electric Co

2020-01-07 06:25:45
98.149.115.245

회원_977658 2020-01-07 06:25:58
제스타일의 인테리어예요!

비회원_562046 2020-01-07 06:26:44
wood tone을 너무 잘 살렸네요~

회원_984999 2020-01-07 06:27:11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줘서 좋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