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웹툰 리뷰
머리에 뿔이 나는 ‘미노타우로스 증후군’을 가진 주인공. 그는 남들보다 어렵게 취업에 성공을 하게 되지만… <뿔뿔뿔뿔>
 회원_285657
 2022-08-10 03:19:47  |   조회: 126
첨부파일 : -

<뿔뿔뿔뿔>의 주인공 노오후 24살의 나이로 어려운 시국에 취업에 성공을 했다.

하지만 노오후는 취직을 하는데 있어서 남들과 조금 다른 어려움이 있었다왜냐하면 노오후는 병을 앓고 있었기 때문이다.

오후가 앓고 있는 병은 머리에 뿔이 나는 미노타우로스 증후군이었다. ‘노오후는 미노타우로스 증후군으로 인해 머리에 뿔이 자라서 노루의 얼굴을 가지고 있었다.

image.png

그렇게 부푼 마음을 안고 회사에 첫 출근을 하게 된 노오후는 자신의 사수 양복돌’ 대리를 만나게 되었다양복돌은 노오후와 같은 증상을 가지고 있었는데자신과 다르게 양복돌은 양의 얼굴을 가지게 되었다.

노오후는 자신과 같은 병을 앓는 사람을 처음 봐서 양복돌이 신기했고다른 사람이 자신을 보는 기분을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 ‘양복돌은 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 것과는 다르게 노오후의 질문에 거칠게 대답했다그런 양복돌을 보고 노오후는 그가 나쁜 성향을 가지고는 있지는 않지만시니컬한 성격으로 추측했다.

 

 image.png

 

 

양복돌에게 회사에 대해 질문을 하고 있으니 뒤이어 사무실에 인상을 쓰고 있는 완벽한 사람의모습을 가진 정우사원이 등장했다.

노오후는 정우를 보고 긴장했으나, ‘양복돌은 정우에게 안경은 어따 팔아먹고 저러고 다닌다냐?”라면서 농담을 했다그제서야 노오후는 정우가 안경을 쓰지 않아서 인상을 쓰고 나타났다는 사실에 안도감이 들었다.

 image.png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나 사무실 문이 부서지는 소리가 들렸다. ‘노오후는 깜짝 놀라 문을 쳐다보니 엄청난 등치의 마동권부장이 들어왔다.

마동권’ 역시 노오후와 같은 증후군을 앓고 있었다그렇게 노오후는 앞으로 자신과 함께 일을 하게 될 동료들과 한자리에 있게 되었다.

 image.png

첫 출근을 하고 오전이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지쳐가는 노오후’. 그가 겪게 될 사회생활은 과연 어떨까그 뒷이야기는 웹툰 <뿔뿔뿔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가기

2022-08-10 03:19:47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est 웹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