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웹툰 리뷰
과거로 갈 수 있는 건물을 얻게 된 평범한 청년 송강기의 이야기. <갓물주>
 회원_830240
 2021-09-23 12:32:57  |   조회: 132
첨부파일 : -

시간 이동으로 내가 얻은 이득만큼 누군가는 피해를 보게 되는 파이 싸움의 현실!

강기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해 나갈 것인가...

 

image.png

 

길을 걷다 보게 된 하나의 건물그 건물의 주인은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한다어느 날 갑자기 내 이름으로 된 건물이 생긴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럼 아무 걱정 없이 인생을 살 수 있을 텐데… 하지만 이것은 불가능한 일이다그런데 하루 아침에 9층짜리 건물의 건물주가 된 주인공이 있다그 행운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웹툰바로 <갓물주>이다.

 

image.png

 

<갓물주>는 건물주의 정의를 내리는 것으로 시작한다. ‘건물주는 그 울림만으로 마음을 풍요롭게 해주는 마법의 단어이자누구나 인생에 한 번쯤은 꿈꿔봤을 존재이다주인공 송강기’ 역시 건물주를 꿈꾸는 지극히 평범한 청년이었다그런 송강기는 얼마 전만 해도 지리단길의 한 평범한 임차인이었다모든 친척들이 외면한 할아버지를 돌보는 아주 착한 손주였다그렇게 할아버지는 생신 날 돌아가셨다여자친구도 잃고할아버지도 잃은 송강기였다.

 

image.png

 

그런 송강기’ 앞에 한 의문의 남자가 등장했다그는 성주심’ 변호사였다그리고 성주심은 말을 했다. “송후해님께서 송강기님께 건물을 한 채 남기셨습니다.” 그렇게 변호사 사무실에서 송강기는 유산 전액이 들어있는 통장과 9층짜리 건물을 손에 넣게 된 것이다상속 비용은 모두 할아버지 유산으로 처리했기 때문에 복잡한 절차 없이 송강기는 9층짜리 건물주가 된 것이다.

 

image.png

 

 

송강기가 할아버지께 받은 건물은 신기한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이 건물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과거의 자신에게로 떠날 수 있었다. 2층은 2년 전, 6층은 6년 전 이런 식으로 말이다그렇게 송강기는 건물을 이용해 과거의 자신에게 가서 현재의 자신에게 더욱 유리한 방향으로 삶을 조정한다시간 이동으로 송강기가 얻게 된 이득만큼 누군가는 피해를 본다는 사실을 모른 채 말이다과연 송강기는 건물 엘리베이터를 어떻게 이용할 것인가그리고 이 건물은 도대체 왜 이런 능력을 가졌으며할아버지는 왜 이 건물의 건물주였던 것인가앞으로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기대되는 웹툰바로 <갓물주>이다.  

 

2021-09-23 12:32:57
97.93.5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est 웹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