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김나영 "母 일찍 돌아가셔…양희은 선생님, 내게 엄마 같은 존재"
 회원_435474
 2021-07-31 04:23:51  |   조회: 167
첨부이미지

'내가 키운다' 김나영이 양희은에 대해 엄마 같은 존재라고 고백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서는 방송인 김나영이 가수 양희은을 집에 초대했다.
 

김나영은 양희은을 많이 의지한다고 고백했다. "제가 의지하는 분이다. 제가 정말 힘들 때에도 큰 힘이 되어주셨다"라고 말했다. 특히 "저는 엄마가 일찍 돌아가셨다. 그래서 뭔가 선생님이 엄마 같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따뜻하시고 엄청 많이 챙겨주신다. 마음으로 많이 기대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들은 지난 2012년 방송에서 처음 만나 지금까지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김나영은 "그때 선생님이 저를 되게 예뻐해 주셨다. 누구를 쉽게 예뻐하지 않을 것 같은 무서운 이미지가 있는데 그러셨다"라며 "몇 년 전에는 어린이날 작은 선물과 카드를 주셨다. '네 안에 있는 상처받은 어린이를 위해 준비했어'라고 적혀 있었다. 그걸 읽는 순간 위로받았다"라고 회상했다. 

양희은도 속내를 고백했다. 그 역시 김나영을 딸처럼 여긴다며 "특히나 이 연예계에서 어른 없이 혼자 버티고 살아 남는다는 건 말로 표현할 수가 없는 거다. 자기 편이 없다는 거"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난 아이가 없으니까 나영이한테 어른이 필요하면 내가 그 노릇을 해주겠다고 했다. 그냥 마음이 간다. 내 딸이었으면 좋겠다는 그런 마음을 갖고 있다"라고 해 김나영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출처:NEWS1
 

2021-07-31 04:23:51
97.93.156.1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