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최대 한인 종합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시사 게시판] 과 [Missy 방] 에서 많은 지지를 받은 게시물들은 [확성기] 로 기사화 됩니다.
[연예] 日 언론, 구하라 사망 집중 보도…현지 팬들 '충격'(상보)
상태바
[연예] 日 언론, 구하라 사망 집중 보도…현지 팬들 '충격'(상보)
  • 딴지 USA
  • 승인 2019.11.25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구하라(28)©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일본 언론이 가수 구하라(28)의 사망 소식을 집중 보도하고 있는 가운데, 현지 팬들도 큰 충격에 휩싸였다.

24일 일본 닛칸스포츠 등 유수 매체들은 구하라가 이날 숨진 채 발견됐다고 앞다퉈 보도했다.

현지 언론들은 구하라가 이날 오후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고 전하면서 "한국 경찰이 사인과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구하라가 지난 6월 일본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현지 팬들에게 "그간 다수의 일로 걱정을 끼쳐 죄송했으며 지금은 빨리 여러분 앞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한 발언 등을 소개했다.

더불어 구하라가 이달 초 도쿄 등지에서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 등을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것을 소개하며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구하라의 사망 소식이 알려지자 현지 팬들도 큰 충격에 휩싸였다. 팬들은 "최근까지 일본 행사에서 미소를 보였던 그인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애도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후 6시9분께 구하라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 거주지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현재 자세한 사건 경위는 수사 중이다.

구하라는 지난 2008년 카라 멤버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구하라 영입 이후 카라는 '록 유' '굿데이' '프리티 걸' '허니' '미스터' '루팡'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큰 인기를 얻었고, 일본 활동 역시 활발히 했다. 2015년에는 솔로로 데뷔해 '초코칩쿠키'를 발표했으며, 이후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그는 가수 활동 이외에도 SBS '시티헌터' 등 연기 활동도 병행했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 참여 클릭: 日 언론, 구하라 사망 집중 보도…현지 팬들 '충격'(상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