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트럼프 대통령님, 문재인을 구속해주십시오(?)" 매국 넘어 노예근성
상태바
"트럼프 대통령님, 문재인을 구속해주십시오(?)" 매국 넘어 노예근성
  • 딴지 USA
  • 승인 2020.09.12 02:35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대통령에게 대한민국 대통령을 구속기소해달라는 일부 극우세력에게]

어제 해질녘이었습니다. 비가 그치고 모처럼 노을이 번진 서쪽 하늘을 봤습니다. 긴 장마와 태풍으로 시름겨웠을 많은 분들의 심사를 헤아렸습니다. 그 씁쓸한 풍경에 조선일보의 보도가 더해졌습니다.

미국 백악관 홈페이지에서 압도적 1위인 청원의 제목입니다.

“미국에 중국바이러스를 밀수하여 퍼트리고 한미안보를 위협하는 문재인을 구속기소하라”

백악관 청원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INDICT &ARREST Moon Jae-in for SMUGGLING the ChinaVirus into the US &ENDANGERING the national security of US &ROK!

10만 명 이상이 청원을 하면 답변하게 되어있는 홈페이지에 청원인이 85만 명을 넘었습니다. 백악관의 관할도 아니고 답변대상도 아닌 사안입니다. 한국의 극우세력들의 청원이 틀림없습니다.

처음에는 분노가, 그 다음엔 비통함에 전신이 와들와들 떨렸습니다. 청원 사유의 황당함은 제쳐두고, 엄연히 주권국가인 대한민국의 대통령을 미국의 대통령에게 구속 기소해달라고 읍소하는 작태에 황망하기 이를데가 없습니다.

백악관 홈페이지에 미국 내 모든 이슈를 제치고 이 청원이 1등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대한민국이 미국의 51번째 주라고 생각하는 것일까요? 이를 보고 미국 국민들이 느낄 황당함을 생각하니 치욕스러움에 얼굴이 벌게집니다.

이 정도면 매국(賣國)을 넘어 노예근성이라 부를 만하지 않을까요? 마치 조선 말 이완용과 하등 다를 바 없는 짓입니다. 을사늑약에 앞장섰던 이완용은 양위를 거부하던 고종 앞에서 칼을 빼들고 소리칩니다.

“폐하, 지금이 어느 세상입니까?”

더욱 가관인 것은 내선일체(內鮮一體)의 가장 좋은 방법으로 일본과 조선 사람의 혼혈을 주장했으니 이완용은 사람으로서 최소한의 도리도, 염치도 없었던 인간이었습니다. 백악관에 청원을 올린 극우세력이야말로 주권국가인 대한민국에 칼을 겨눈 21세기판 이완용입니다.

한미동맹을 넘어 한미합방으로 대한민국 주권을 미국에 갖다 바치려는 미친 영혼이 아니면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작태입니다. 고려말 원나라 황제와 기황후의 권력을 믿고 공민왕을 핍박하여 몰아내려했던 기씨 일파들과 그에 기생하던 무리들의 행태가 연상되기도 합니다.

무지(無知)란, ‘미련하고 우악스러움’을 뜻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지식이 모자란다는 의미가 아니라,

‘알고 싶지 않다’라는 생각으로 한결같이 노력해야 만들어지는 것이지요.

어느 사회에든 생각이 다르고 행동이 다른 사람들은 있기 마련입니다. 언어는 존재의 집이라고 했던 철학자의 하이데거의 말을 빌리면 극우세력은 노예의 삶을 살겠다는 선언처럼 들립니다. 그래서 더욱 측은하고 비통하게 느껴집니다.

아무리 문재인 정부의 미흡함이 있더라도 대한민국의 헌법에 따라 민주적으로 선출된 대통령을 미국 대통령에게 구속기소 해달라고 탄원하는 세력들이 대한민국 태극기를 흔들 자격이 있는지 의문입니다.

저는 대한민국 헌법전문과 헌법 제130개 조문을 암기하면서 안중근, 유관순, 김좌진, 홍범도, 이봉창, 윤봉길... 다시 김종오, 김홍일, 손원일...의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봅니다.

일장기를 흔들며 내선일체, 동조동근, 대동아공영을 외치며 조선의 청년들에게 천황폐하를 위해 영미귀축을 몰아내기 위한 성전에 나가 사꾸라처럼 산화하라고 외치던 친일반민족행위자들의

더러운 매국매족의 DNA와 피가 이들에게 이어지고 있는 것이 아닌지 의심이 됩니다.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어느나라에도 굴복하지 않는 당당한 대한민국!

일본제국주의와 공산 침략에 맞서 세우고 지켜낸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피묻은 태극기를 다시 한 번 가슴에 품으면서 자신들의 행위가 무슨 의미인지도 모르고 백악관 홈페이지에 서명한 무리들의 맹성을 촉구합니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송영길 외통위원장
By 송영길 외통위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_971463 2020-09-13 04:23:15
중국에 바치려는 놈이나 미국에 바치려는 놈이나 ㅋㅋㅋ

회원_621240 2020-09-13 10:07:57
더러운 태극기부대 일베충이 있네요 ㅎㅎ

비회원_924109 2020-09-13 12:19:19
조서시대도 당파싸움으로 나라가 풍비박산이 나더니..야당은 정권을 다시 차지하기위해 도를 넘는 모습에..창피합니다.

비회원_736558 2020-09-14 17:47:47
그래서 피를 보더라도 개혁, 적폐 청산을 해야 한다고 180석을 줬더니, 민주당 이 등신들은 제대로 못하고 있으니 더 답답하고 밉다. 또 정권 빼앗기면 울고 불고 그 짓해라. 하는 짓들이 멍청이 등신 그 이상도 아니다. 아직도 그냥 밥 처먹고 밍기적거리고만 있다.벌써 4년 되어간다. 이 등신들아. 미국에 청원서 넣은 놈보다 민주당 니넘들이 더 등신같거든.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