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의리의 나라, 대한민국! 국민보다 의리가 우선!
상태바
의리의 나라, 대한민국! 국민보다 의리가 우선!
  • 딴지 USA
  • 승인 2022.07.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우크라이나를 무력 침공한 러시아에 대한 석유 불매 캠페인에 제일 열심히 뛰는 나라는 과연 어디일까?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태리? 네덜란드?

전부 다 아님. 대한민국임 ㅋㅋㅋㅋㅋㅋ

Eu 국가들은 입으로는 러시아 욕하면서 뒤로는 러시아 석유 펑펑 사다 쓰느라 정신 없음. 러시아는 전쟁 전에 비해 석유 매출 지금 120% 가량 더 나오고 있음. 왜일까?

싼값에 팔거든. 지금 러시아꺼가 아마 제일 싼듯.

그럼 eu는 전쟁 전에 비해 러시아 석유 수입량을 얼마나 줄였을까?

다들 궁금할것임. 딱 4% 줄였음. ㅋㅋㅋㅋㅋ

그니까, 진짜 정의를 위해 악인을 응징하기 위해 나름 유럽애들 애 쓰긴 한거임. 아주 쪼오오오오오오오오끔 줄인거임. 근데 러시아 석유, 유럽 이외 지역에 얼마나 팔았을까? 50%넘게 더 팔았음. 그래서 총 18%정도를 더 벌고있다고 함. (그 돈으로 전쟁 계속하고있음).

하도 이러니까 쪽팔린 G7 즉 미 영 불 이태리 독일 캐나다 일본이 모여서, 야 이러다 푸틴한테 우리 다 개망신만 당하다 끝나겠다. 러시아산 석유값에 대해 cap을 씌우자. 이렇게 약속한거임. 즉 러시아가 100에 판다고하면, 유럽은 구매자 담합을 통해, 60이상에 안 사는걸로 하자고 약속한 거임.

아니, 러시아 제재하겠다고 그르케 번죽울렸으면 딱 끊고 너희꺼 안 사! 이 침략자들! 이래야지, 무슨 가격 상한값 정하고 이러고 있대유? ㅋㅋㅋㅋㅋㅋ (되게 웃기는애들임)

근데 이들의 조 바이든을 비롯 서방을 이끄는 G7정상들이 약속한 이 기름값 상한제. 잘 될것같다고 보는 사람이 하나도 없음. 제재를 거는 방식이 러시아에서 기름 싣고 뜨는 유조선의 해상보험 제재를 걸자, 뭐 이런건데, 보험사들이 민간회사들이라서 각국 정상의 정책에 과연 따르겠냐. Financial times에서도 기사 냈지만 러시아 석유값 제재 말처럼 쉽지 않을꺼란 시각이 지배적.

도리어, 지금 독일이나 프랑스나 다 러시아가 석유 "응 됐그등 늬들한테 안팔꼬임" 이럴까봐 덜덜 떨고 앉아 있음. 즉 유럽 서방 국가들, 그냥 어떻게든 러시아 싼값 석유 (딴거랑 섞어 받아서래두) 공급 받아 물가 잡느라 정신없을꺼임.

이런 상황 속에 오로지 대한민국만은 5월달 부터 러시아 석유제재 동참 ㅈ나게 열심히 하고 있음.

솔직히 한국이 그러는지 마는지 다들 관심도 없음. 챙기지도 않는데 혼자서 러시아석유 수입량 86% 줄이는 기염(?)을 토하고 있음.

즉 정작 전쟁터에 가까이 있는 나라들은 자국 물가잡느라 그냥 욕먹으면서도 싼 러시아 석유 사다 쓰고있는데, 의리의 나라 대한민국만은 의리! 정의! 공정! 상식! 이러면서, 물가 떡상하고 서민들 생활 개박살 나든말든 그건 다음 문제!

이걸 보면 괜히 조선이 의리, 군자의 나라였나 싶어 감동에 눈물이 앞을 가림. 17세기 다들 후금 무서워서 외교맺고 하는데 조선만은 의리 지킨다며 후금 적대하고 수교 거부하다 어떻게 됐는지 다들 알고 계실꺼임. 지금 하는 일이 딱 그짝임.

아무렴. 우리 정부는 물가, 서민들 생활, 이딴거보다, 우크라이나에 의리 지키고 우리의 적 쏘련 엿멕이는게 훨 중요하니까. 의리!!!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By 이주혁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